[뻔뻔한스티미언]설악쏘라노 워터피아 역시 아이랑 놀기 좋다:)

in #kr-funfun7 years ago

작년 5월 급작스럽게 떠난 강원도여행^^
숙소는 한화 설악쏘라노로 잡았답니다~
날씨도 좋구 기분도 좋구~

한화리조트.jpg

이 맑은 하늘 아래서 어쩜.. 우리집 두 남자는 약속이나 한듯.. 눈을 꼭 감고 사진을 찍었네요^^;;
얼굴 좀.. 가려줄껄 그랬나요..?

아들의 수영장 가자는 말 한마디에.. 수영하러.. 워터피아까지 다녀왔답니다^^;;
여긴 저희 가족이 모두 좋아하는 수영장이긴 해요^^ ㅋㅋ

한화리조트1.jpg

출발 전날 마트에서 샀던 스노쿨링 장비를 워터피아에가서 아주 잘 사용하고왔어요 ㅎㅎ
아주 물개가 따로 없답니다 ㅋㅋㅋ

한화리조트2.jpg

다음날 체크아웃을 하기전에 한화쏘라노 주변을 산책 하는데..
그동안 많이와 봤지만, 이렇게 이쁜 호수가 있는지도 처음알았네요..
맑은 날씨도 너무 좋았고~
산책하기에도 너무 좋았답니다^^

한화리조트3.jpg

따뜻한 봄날 이렇게 아들램 손가락에 꽃반지도 만들어주고~
1박 2일의 짧은 여행이였지만~아주 즐거운 여행이였어요~
ㅋㅋ 하지만 집에와서 신랑하고 얘기하면서 그랬죠...
"우린 수영하러 왜 강원도까지 갔을까..?"
"다음엔 가까운 스타필드가자~ ㅎㅎ"

정말 워터피아에서 수영만하고 왔던 기억이 ㅎㅎ 그래도 아이랑 놀기엔 참 좋긴해요^^

빨리 따뜻한 날이 왔음 좋겠네요~~
아으~~~추운건 너무 싫어요^^;;

Sort:  

이벤트 당첨되셔서 보팅하구가요

감사합니다^^

오~ 저도 여기 가봤어요!! 리조트 비용도 적당하고 가족들과 놀고 가기 딱이더라구요!^^ 좋은 추억 되셨길 바랍니다~~~^^

맞아요~가족들과 함께 가기에 정말 좋은 곳이에요^^

가족들과 좋은 시간 보내고 오셨군요^^
저도 가족 여행 가고 싶어요.ㅎ

따뜻한 날에 꼭 다녀오세요^^

5월이 그립네요 ㅎㅎ
근데 5월에 이렇게 야외는 좀 춥지 않은가요?
아닌가??^^;; 기억이...
강원도까지 뭐 그러면서 드라이브도 하고 워터피아만 가도 그게 여행인거죠^^
좋은 추억 만드셨네용~~~

이날은 생각보다 춥지 않았던것 같아요~
얇은 자켓 하나 걸칠 정도? ㅎㅎ
그랬던거 같아요^^

강원도가 고향인데 살았을때 많이 갔었는데,, ㅎㅎ
덕분에 추억이 새록 떠오르네용..

빨리 따듯한 봄날이 와서 뛰어놀고 싶습니다

강원도가 고향이시군요^^ 좋으시겠어요~
저도 빨리 따뜻한 계절이 왔음 좋겠어요^^

아이고 님 사진 보니까 봄이 너무 기다려집니다
사진 하늘 너무 맑네요~ 행복해 보이시고!! 잘봤어요~

오늘은 그래도 날씨가 풀려서 좋아요^^
저도 봄이 너무 기다려집니다^^

아이들이랑 가족끼리 가기에 참 좋은것 같아요. ^^
저도 다음에는 여기 가봐야겠어요~
보팅 & 팔로우 하고 갑니다. 맞팔부탁드려요~

가족끼리 가기에 너무 좋아요^^ 저랑 신랑은 참 좋아하는 곳이에요^^

올해는 가까운 스타필드 가시겠네요.^_^
행복한 가족의 모습 너무 보기 좋습니다~ㅎㅎ

네네이제 스타필드로
그래도 날씨 따뜻해지면 또 가자고 할것 같긴해요 ㅎㅎㅎ

사진을 보니 화목해 보여서 너무 좋아요! :D 저도 기분이 덩달아 좋아지네요!

감사합니다^^
행복한 불금 보내세요^^


저 가족사진 정말 정말 좋아요

감사합니다^^ 행복한 불금 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5037.75
ETH 2638.96
USDT 1.00
SBD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