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art] 볼펜으로 끄적끄적..

in #kr-funfun6 years ago

안녕하세요~ 뻔뻔한스티미언 @sunyoungkwon입니다.
금손이신 분들이 부러워 저도 저희 아들 그림을 몇번 포스팅 한적은 있었는데..

어제는 달력에 있는 고양이가 너무 귀여워서 제가 직접 볼펜으로 끄적끄적 따라 그려봤어요 ㅎㅎ

내그림.jpg

분명히 표정이 너무 이쁘고 새침한 표정의 고양이였는데 ㅎㅎ
그리고 비교를 하니... ㅋㅋㅋ
아주 살짝 살짝~ 비슷해요 큼큼..^^;; (스스로에게 칭찬하고있어요 ㅎㅎ)

내그림1.jpg

이면지 뒷장에 대충 따라해서 그렸지만..
연습하면 금손은 아니고... 은손이라도 ㅋㅋㅋ 될까요?
ㅋㅋ

오늘은 행복한 불금 모두 ~ 행복하게 보내세요~

Sort:  

사랑스런 냥이가 탄생했네요 >_< 너무 예뻐요^^ ㅋ

오 느낌이 솰아있네요~
은손 인정입니다:)

연습하면 느는게 그림인것같아요.히히 고양이 너무귀엽네용

봄비가 내리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815.31
ETH 3124.40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