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뻔뻔한스티미언Tasty Road]별내 오드리 월남쌈 무한리필 완전 굿!

in #kr-funfun7 years ago (edited)

[뻔뻔한스티미언] 역시 먹는 이야기는 끝이 없네요^^ ㅎㅎ
요즘 소모임 가족이 많이 늘어서 대식구가 되었어요^^ 모두 환영해요^^
오늘은 별내에 있는 오드리라는 월남쌈 무한리필 식당을 이야기 해보렵니다~
월남쌈도 너무 맘에드는데 거기에 무한리필이라니~ 꼭 먹어봐야죠^^

월남쌈2.jpg

상호: 오드리 (오드리햅번아닙니다. ㅋ)
주소 : 경기 남양주시 순화궁로 492-15
전화번호 : 031-529-0522
오픈 : 11시~10시

11시 오픈이지만 그전부터 줄을 많이 선다는 이야기를 듣고
저희도 서둘러서 다녀왔어요 ㅎㅎ
도착을 10시반에 했는데.. 우리 앞에 대기가 벌써 4테이블이나 있네요

월남쌈.jpg

식당도 너무 이쁘답니다.
주변도 계속 뭔가를 꾸미는지 공사중이더라구요.
건물 뒷쪽으로 다른 건물을 또 짓는 것같았어요.

저희는 월남쌈 무한리필 2인분으로 시켰어요.
무한 리필 가격은 17,000원입니다.
다른 메뉴들도 다양하게 있기 때문에 취향대로 시키면 될것 같아요^^

월남쌈1.jpg

테이블 세팅이되고 이제는 먹기만하면되요~
월남쌈 무한리필에는 고기가 3가지나되고
쌀국수도 한그릇 나온답니다. 양이 엄청 많아요..
물론 다 무한리필!!
쌀국수도 무한이에요^^

월남쌈3.jpg

그리고 직원분들이 친절해서
음식이 거의 떨어져가면 바로바로 리필을 해주시더라구요^^
아~쎈스쟁이들^^

아침겸 점심으로 든든하게 월남쌈과 쌀국수로 배를 채운후
주변을 산책했는데
건물 뒷쪽엔 까페까지 있어서 식사한 영수증을 갖고가면 커피도 할인이 되었던것 같아요^^

저희 집에서는 조금 멀지만, 그래도 한번쯤 맛있는 월남쌈 먹으러 다녀올 만 합니다^^

월남쌈과 쌀국수는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 않아요^^ ㅎㅎ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jjangjjangman.com kr-art,muksteem 지원 봇입니다. 회원님의 활동 점수 향상에 따라 3000 VESTS 15일간 임대 지원 해드렸습니다. 활동점수: 456764000.

헉!! 무.한.리.필!!!
굶고 한번 출동해야겠네요 :)
비쥬얼도 아주 맛있어 보이네요.

네~가까우시면 한번 다녀오세요^^ 만족하실꺼에요^^

무한리필이 너무 매력적인데요?ㅎ

네~무한리필은 매력적이죠^^

남양주에 참 예쁜 카페들과 음식점들이 많은것 같아요! 음식점이 아니라 그냥 집사진 같아요ㅎㅎㅎ무한리필까지...대박bbb

저도 이쁜 까페인줄 알았어요~근데 월남쌈집이에요 ㅎㅎ

오 맛있어보여요!
저도 담에 가봐야겠어요 저희동네도 월남쌈 무한리필집있는데 별로일것같아서 안가봤거드뇽 ㅠㅠㅠ이렇게 사진보니까 완전 푸짐해보여요!!

저도 다른 곳은 무한 리필하는 곳을 안가봐서 모르겠는데 여긴 정말 푸짐하더라구요^^

혹시 고기도 리필되는건가요 ??
고기도 리필되면 대박이네요 ㄷㄷ

네네 고기도 리필됩니다^^
엄청 먹고왔네요 ㅋㅋ

와 월남쌈 무한리필이라!! 가격대가 17,000원이면 착한 편이네요

저는 월남 샤브샤브 집에 가곤 하는데 인당 20,000원 이상이 기본이라..

착한 가격에 잘 드신 것 같습니다!

네네~아주 맘껏 먹고왔네요^^

남양주에 맛집이 왜이리 많나여...?
가게도 이뿐곳이 많고...
무한리필은 사랑입니다 후후

저도 별내는 처음 가봤는데 이쁜 곳이 참 많더라구요^^

뻔뻔한 스티미언이 맞네요.이렇게 맛나보이는 음식을 ㅠ 꼬르륵 ㅠ 오늘음식은 깔끔하면서 건강도 챙기는 느낌일것같아요

ㅎㅎ 내내 뻔뻔하게 몇번을 리필해서 먹었어요 ㅎㅎ
행복한 저녁시간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83.53
ETH 2643.93
USDT 1.00
SBD 2.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