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뻔뻔한스티미언:세가지색] 나라는 삼중인격자ㅋㅋㅋ

in #kr-funfun6 years ago

IMG_20180425_003703_1.jpg

오늘은 저라는 색깔을 인격에 빗대어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캬캬캭

1.좋아하는 사람/애기/개/고양이 앞에서의 나

요런 경우는 기분이 매우 아주 막 좋을 때입니다!!!
목소리톤부터가 다르고 애정표현이 풍부하며
제스쳐가 지나쳐서 가끔 붕붕 거리며 춤도 춥니다

2.해야될 것이 있는데 나몰라하는 인격

실은 요즘 계속 고뇌하다가.......
어제는 아예 정신줄을 놔버렸습니닼ㅋㅋㅋㅋ
아주 심각한 지경으로 몇시간을 보냈내욬ㅋㅋㅋ
지난주에는 분에 못이겨 막 울기까지 했었는뎈ㅋㅋ

제가 과도하게 High 상태라면
2번 인격이라고 의심할 수 있달까욬ㅋㅋㅋㅋㅋ
근데 1번과 다른 경우는
요럴 땐 미세하게 애정표현이라던지
제스쳐가 없고 그냥 약한것처럼 계속 웃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아 평소랑 너무 비슷한가?ㅋㅋㅋ
미묘하게 다릅니다!!!!!ㅋㅋㅋㅋㅋㅋㅋ

3.낯 가릴 때

보통 저를 처음 만나면 이 상태입니다 컹....

원래는 제가 누구랑 친해지고 말 잘하려면
막 1년 걸리고 그랬었는데!!!!!!

요즘엔 나이도 먹고 경험도 생기고
어릴 때보다 눈썰미가 좋아진건지.....
3개월 정도만 지나도 친해지더라구욬ㅋㅋ

근데 최근에 월화수목금토일
하루평균 12-13시간을 같이 지냇더니
한달만에 친해진 사람도 있습니다!!!
(그래서 뭐래는지.. 하.....ㅠ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실은 이걸 어제 쓰다가 잠들엇는데
지금도 잠이 쏟아지네요ㅠㅠ

5분만 자야겠습니다ㅠㅠ
모두들 좋은 하루 보내세요!!

Sort:  

ㅋㅋㅋ 3가지 색을 다 보았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호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39
BTC 70112.96
ETH 3549.99
USDT 1.00
SBD 4.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