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당첨후기] 토이강정 쿠킹박스 만들어 먹즈아!

in #kr-funfun6 years ago

image.png

안녕하세요 @sismaru 입니다. 네 오랜만입니다...

사실 6월 중순쯤 @parkeunju 님의 토이강정 체험단 이벤트에 당첨 됐습니다. 당첨된후 토이강정을 주문했고 며칠후 받아 보고 곧바로 시식을 해봤습니다. 바로 포스팅 해야 하지만 하하하하 그렇고 그렇게 되서 이제서야 후기를 남기네요 늦어서 죄송합니다. 하지만 맛은 똑똑히 기억납니다!


닭가슴살 쿠킹박스
2~3인분으로 구성된 DIY 한입 닭강정
가격 : 15,000원
소스 : 스위트, 간장, 매운 의 3가지 소스중 1종 선택 (옵션 으로 추가 가능 각 2,000원)


image.png

주문을 하고 2일정도 후에 택배가 왔습니다. 이때가 가장 좋지요 ㅋㅋㅋㅋ


image.png

박스를 열면 간단한 설명서가 보이고 설명서 아래로


image.png

이런 구성품들이 들어있습니다.

닭가슴살튀김 (국내산) - 500g
닭가슴살강정 소스 - 450g
견과류 (검은깨, 해바라기씨, 호박씨) - 20g

설명서에 적힌대로 조리를 시작합니다


image.png

먼저 웍을 준비하시고


image.png

아주 스윗할것같은 스위트 소스를


image.png

웍에 투하


image.png

견과류 20g 도


image.png

투하.. 어?


image.png

"먹지마세요" 도 같이 들어있었다니..


image.png

견과류 봉지에는 "먹지마세요" 도 같이 들어있으니 투하 하실때 빼고 투하 하세요


image.png

스위트소스 + 견과류 투하완료


image.png

아주 아주 살살 천천히 살살~ 저어 주세요


image.png

설명서에 적혀있는대로 기호에따른 청양고추를 한개 추가해봅니다.


image.png

칼칼함 +1


image.png

치느님 봉지를 보니 벌써부터 흥분됩니다.


image.png

콰르르르!


image.png

중~약 불로 줄인뒤 고기가 속까지 따땃해 질때까지 버물 버물 해주면


image.png

완-성! .... 벌써? 그냥 다 넣고 휘휘 하면 됩니다. 네 진짜 쉽습니다.


image.png

한 그릇 담아 낸 뒤 절대 빠질 수 없는 그린와인과 함께 조촐하게 상을 차립니다. 환한 웃음으로 항상 술친구를 해주고 있는 호비가 있어 술 마실 맛이 납니다.


image.png

고추씨가 지도 견과류인 것처럼 자연스럽게 묻어있네요


image.png

맛을 봐야지요? 아~


image.png

냠냠냠 닭가슴살이 잘~ 느껴집니다. 스위트소스를 선택했는데 청양고추를 투척해서 달곰하면서 칼칼한 것이 양념이 너무너무 맛있었습니다. 떡볶이 떡 튀겨서 찍어 먹어도 될 것 같았어요 ㅎ 진짜 맛있음! :)


image.png

입속에 고기 향이 사라지기 전에 그린와인으로 한점 마무리 합니다. 크


아주아주 잘 먹었습니다.
라면 끓이는 것 만큼 간단하게 닭강정을 즐길 수 있다는 게 뽀인트 입니다. 정말 간단하게 뚝딱뚝딱 만들 수 있는데 맛도 좋아서 아이들이 좋아라 할 것 같았지만 청양 고추 때문에 아이들은 군침만 흘렸네요. ㅎ 소주 두 병쯤은 간단하게 녹여버릴 수 있는 양이니 애주가분들도 만들어 먹즈아!!!

오늘이 초복이네요 삼복더위 건강조심하시고 매번 먹는 삼계탕은 지겨우니까 같은 닭인 강정으로 보신해보시는건 어떤가요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토이강정 사러 가기


steemit_sismaru.jpg

Sort:  

저도 토이강정 당첨되서 정말 맛나게 두끼나 먹었네요 ^^
신박한 토이강정입니다 ㅋㅋ

저는 두끼 대신 두병을 ㅋㅋㅋㅋㅋ 다음주문은 매운소스로 해봐야겠어요 ㅎ

조리 쉽고 맛도 최고일 것 같네요^^

간편한 조리에 비해 퀄리티가 좋아요 ㅎ 맛도 좋고!

맛있게 드셔주셔서 감사합니다^^

으앗 늦어서 죄송합니다! 느므느므 맛있었어요 ㅎ

시스마루님 오랜만이시네요. 강정 참 좋아하는데 ㅎㅎ

어느덧 60의 고랩이 되셨네요 :)

저도 정말 맛있게 먹었는데

특히나 만들기가 너무 쉬워서 더욱 좋았었지요~

간단한데 고퀄이라 놀랐어요 ㅎ

간단하면서 엄청 맛날꺼 같아요 ㅎㅎㅎ
와아~~ 땡기네요!!

사먹으러 가즈아! ㅎㅎ

Congratulations @sismaru!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more than 700 repli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800 repli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sismaru You have received a 100% upvote from @steemprotector because this post did not use any bidbots and you have not used bidbots in the last 30 days!

Upvoting this comment will help keep this service running.

대박사건!!

강정을 집에서...소주와 함께...ㄷㄷㄷ

그것도 모잘라서 고추까지 투하!!

완전 맛날 것 같아요!!

조만간 저도 도전 하겠습니다. ^&^

토이강정 간편하면서 맛도 있어 좋더라고요 야외 나갈때 후다닥 만들어 먹어도 좋을 것 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738.58
ETH 3102.81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