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뻔뻔한 스티미언 : Tasty Road] 뜨개를 담은 카페, 뜨담

in #kr-funfun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realin 입니다.
오랜만에 뻔뻔한 스티미언의 주제로 포스팅을 하네요.

제가 소개드릴 맛집은 뜨담 카페입니다.

울산광역시 중구 함월20길 74

6E68BDFF-33F7-4013-902B-55FA13EEB704.jpeg

이 곳은 테마가 있는 카페인데요, 그건 바로 뜨개입니다. 다양한 뜨개 소품으로 카페를 장식하여 보는 재미가 쏠쏠한 곳입니다.

8366BEE9-1137-4582-8CBA-0194E0DA5CF9.jpeg

저는 손이 똥손이라서 이런 멋진 작품을 뜨개질로 만들 수 있다는 사실을 상상도 못했는데 사장님의 솜씨가 참으로 대단한 듯 합니다. (전해들은 얘기로는 다년간 뜨개방을 운영하셨다는...)

45EB432B-C56B-4872-945D-8C3465F4010D.jpeg

물론 카페에 커피가 빠질 수 없겠죠? 이렇게 뜨개 소품을 막 사진으로 찍으면서 라떼도 한잔! (늘 쓴 커피만 마셨는데 간만에 라떼를 마시니 참 맛있습니다 ^^)

예전에 소개해드렸던 솔밭가든 근처에 있으니 울산분들 솔밭가든에서 식사 하신 후 뜨담에 들러서 아기자기한 소품과 함께 커피를 즐겨보시는 건 어떨까요? ^^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카페사장님이 금손을 가지고 계시네요 ㅎㅎ 사진으로만 봐도 저렇게 만들수 있나 했지만 똥손은 일찍감치 포기 ㅜㅜ
리얼린님 좋은하루보내세요^^

ㅎㅎ 저도 똥손이라 감탄만 하고 사진만 찍었어요 ^^
즐거운 하루 보내십시오 프로댓글러 우부님 ^^

@먹스팀 울산광역시 중구 함월20길 74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댓글에 있는 주소 [울산광역시 중구 함월20길 74]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꼭 등록하고 싶은 곳이라 이렇게 수동으로 등록했습니다 ^^

우와... 사장님 대단하시네요. 저걸 모두 뜨개질로 만들었다니.. 저는 사진찍느라 시간 다 보내겠어요 ㅋㅋ아기자기하게 너무 이쁜 까페네요!

네 ㅎㅎㅎ 아기자기한 소품 찍는 재미가 쏠쏠하더라구요 ^^

헉....저 한참 들여다 봤어요...진짜 선인장인 줄 알고.....
너무 앙증맞고 예쁘네요 ;)
특히 튤립.... 넘 사랑스러워요 ^-^

네 저도 선인장이랑 튤립 신기하더라구요 ^^
사진보다도 더 아기자기 예뻤어요

솔밭가든은 계속 궁금증을 남기곸ㅋㅋ

ㅋㅋㅋ 솔밭가든에서 식사하고 식후 커피로 딱입죠ㅋ 지난번 약속드린 솔밭가든 이후 뜨담까지 모시겠습니다 ㅋㅋㅋ(약속은 점점 커지고ㅋ)

분위기 정말 좋은데요.
저희 와이프도 아주 좋아할만한 곳이네요.
기회되면 한번 가봐야겠어요.^^

네 ^^ 기회 되면 카메라 챙겨서 한 번 가보셔요 ^^ 사모님이 좋아하실겁니다.

'뜨담: 뜨개를 담다' 카페 이름부터 너무 예뻐요~ 사장님의 정성과 마음 덕분에 라떼맛이 더욱 좋았던 것 아닐까요~? 제가 있는 곳과는 멀어서 포스팅으로나마 따뜻함을 느끼고 갑니다~ 감사해요~:)!

감사합니다 도타님께 따뜻함이 전해졌다니 저도 기분이 좋아지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1059.95
ETH 2677.49
USDT 1.00
SBD 2.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