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뻔뻔한 스티미언 : Tasty Road] 새마을식당, 맛있는 녀석들 따라하기

in #kr-funfun7 years ago (edited)

0.jpg


판다부부의 맛집 탐방기 : 새마을식당, 맛있는 녀석들 따라하기


얼마 전, 집에서 TV를 보는데 그분이 나왔습니다.
백종원 선생님의 새마을식당 대표메뉴

연탄불고기 님

도대체 왜 맛있는 녀석들에만 나오는 메뉴는 왜 다 따라먹고 싶어질까요...

생양파2.jpg

생양파에 고기를 싸서 먹는다구?

게다가 엄청 맛있답니다.
식도락을 즐기는 판다부부는 참을 수 없죠.
바로 부모님과 누나네 가족을 모시고 방문해줍니다.
가즈앗. 새마을식당으로!!!

map.jpg

주소 : 서울 서초구 효령로55길 19 / 서초동 1588-6 제일빌딩
전화 : 02-525-1024

조카가 있기에 누나네 집에서 가까운 남부터미널 점으로 갔습니다.

1.JPG

어딜가나 볼 수 있는 외관이죠.
새마을식당은 전국 프렌차이즈이니 집 근처 가까운 지점 찾아가시면 되요.

2.JPG

연탄불고기가 8천원에서 9천원으로 올랐군요.
그래도 먹어야 합니다.
일단 마음 먹은건 꼭 먹어야 직성이 풀리는 가족이니깐요.
맛있는 녀석들에서 나온 메뉴들은 다 주문해봅니다.

3.JPG

우선 연탄불고기!!!

메인이죠. 무려 3인분을 시켜 한꺼번에 올렸습니다.
기다리는건 제 스타일이 아니니깐요.

4.JPG

밑반찬입니다. 미역국과 파절임, 각종 채소.
기본 찬이죠. 저기 살짝 보이는건 옛날도시락.

5.JPG

맛있는 녀석들에서 비비는 노하우가 나왔습니다.
뚜껑을 열고 한수저 먹고 비비면 공간이 생겨 더 잘 비벼진답니다.

6.JPG

도시락을 비빌 때, 맛있게 익은 연탁불고기를 넣어 같이 비벼주면 더 맛있어요.

7.JPG

일단은 원래 판다군이 먹던 스타일대로 쌈을 싸서 먹습니다.
맛있는 녀석들에서 생양파와 같이 먹으면 맛있다 했기 때문에 양파를 추가시켜봤어요.

8.JPG

너무 큰 양파를 넣었나 봅니다. 코 끝이 싸하네요.
그냥 양파빼고 깻잎에 마늘을 넣어 먹습니다.
음~

존맛.

9.JPG

묘하게 양파가 중독성이 있더군요.
아깐 너무 크게 넣었고 살짝 잘라서 상추와 파절임과 함께 싸먹습니다.

10.JPG

아차차... 어떤 고깃집에서든 고기 본연의 맛부터 느끼는게 고깃집에 대한 예의인데...
제가 예의를 차리지 못했군요.
연탄불고기 본연의 맛을 느끼기 위해 고기만 집어서 한 입. 앙.

11.JPG

맛있는 녀석들에서 나왔던 것처럼 파절임만 넣어서 또 한입.

아~ 맛있당~

배가 불러오지만 무시하고 계속 먹어줍니다.
맛있는 녀석들을 따라해야되요.

12.JPG

도시락에 연탄불고기를 넣어서 흔들어 줍니다.

13.JPG

완성!!!

14.JPG

식구들끼리 한수저씩 나눠먹습니다.
게눈 감추듯 사라지는군요.

양파 쌈.jpg

이걸 따라해야하는데... 저 모양의 양파가 아니예요.

15.JPG

일단 비슷하게라도 양파에만 고기를 싸서
한 입 먹어봅니다.

아니!!!! 이맛은?!?!?!

양파의 달달쌉쌉한(?) 맛이 연탄불고기의 불맛과 잘 어울려 기막힌 맛을 만들어냅니다.
마치 어릴 적 할머니 댁에서 먹던 돼지불고기의 맛?
어릴적 시골에서의 향수가 떠오르는 맛이군요.

16.JPG

이제 궁금했던 양파쌈의 맛을 봤으니, 다시 원래 스타일대로.

17.JPG

먹어도 먹어도 맛있는 연탄불고기.
정말 백종원 님은 대단하십니다.
어떻게 이런 레시피를 만들어내셨을까...

18.JPG

데헷. 배는 부르지만 연탄불고기는 얇기 때문에 금방 소화가 될거라 믿습니다 :)

19.JPG

3인분 추가요.

아, 이 멈출 수 없는 식성을 어떻게해야 할까요.
다이어트는 개나 줘버려...

20.JPG

새마을식당의 또다른 시그니쳐 메뉴

7분 김치찌개

안 먹어볼 수 없죠.

방송에서 백종원 씨가 말하던데, 사실 제일 맛있는 시간은 8분 30초라고 ㅋㅋㅋ
입에 딱 붙는 메뉴명을 위해 8분 30초를 버리고 7분이라고 명명한듯 합니다.

21.JPG

어쨌든 7분이든 8분 30초든 맛있으면 장땡.
김가루를 달라하고 비벼줍니다.
맛있게.

21-2.JPG

연탄불고기를 올려서 한입.
맞어요.

상당히 맛있어요.

맛이 없을 수가 없는 조합이죠.

맛있는 녀석들 껍데기.jpg

방송에서 껍데기도 넘나 맛있어 보였어요.

22.JPG

시켜줍니다.
오늘 포스팅의 주제는 맛있는 녀석들 따라하기니깐요.
다이어트 따위 나중에 천천히 해도 되는거잖아요?

24.JPG

익혀나오기에 조금만 열을 가하고 바로 뒤집어 줍니다.

24-1.JPG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준 다음에

24-2.JPG

맛있어 보이는 타이밍에 입 속에 넣기 시작합니다.

24-3.JPG

이렇게 한조각 집어서 입 안에 앙.

24-4.JPG

껍데기 전용 양념에 묻혀 한 입 앙.
쫄깃쫄깃한 식감이 입 안 가득 행복을 가져다 줍니다.
역시 껍데기는 사랑이자 진리인가봐요.

아. 내 사랑 껍데기.

25.JPG

삼겹살도 빠지면 섭하죠.
시켜줍니다.

27.JPG

껍데기 옆에서 수줍게 익어가는 녀석.

30.JPG

맛있게 먹어줍니다.
역시 돼지고기는 버릴게 없습니다.
내 사랑 돼지고기.
나이 들면 시골에서 돼지 사육하며 살고 싶네요.

32.JPG

마지막 입가심으로 잔치국수.
물론 판다양의 정성어린 국수의 맛은 따라올 수 없으나, 살짝 양이 부족한거 같아 시켜봅니다.

33.JPG
이렇게 한젓가락 뜨고

34.JPG

김치에 올려 두젓갈 뜨니 클리어.

이상 대식가 판다 부부의 새마을 식당, 맛있는 녀석들 따라하기 포스팅이였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이제 곧 점심식사 시간인데 모두들 맛점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이제 하루만 더 버티면 설 연휴군요.
우리 모두 가족과 함께 하는 행복한 설 연휴 보내자구요!!!

모든 밋님들 해피 설날!!!

스팀잇의 잉꼬담당 판다부부의 포스팅이 좋았다면 보팅과 팔로우 부탁드립니다 :)
If you liked my posting please upvote & follow me. Thank you!
ladtpic.jpg
Please Follow @pandafam

Sort:  

팬다님 블로그만 오면 배고파지네요...
아 맛있겠다...ㅎㅎㅎ

헤헤 :) 곳곳에 프렌화가 되어 있으니 땡기시면 한 번 가보세요!!!
새마을식당 적극 추천해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서울 서초구 효령로55길 19 / 서초동 1588-6 제일빌딩]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 먹스팀님 :)

으아~니 저것은......추억의 도시락!! ㅜㅠ 아 채해서 밥 굶었는데...

채하셨다니 ㅠㅠ 어여 나으셔서 맛있는 식사하시길 바라겠습니다 :) 오마나님의 뭐든지 물어봐 담주 포스팅 기대토록 할게요!!!:)

네넵!! 사실 오늘 내일중으로 작성준비중입니다 ! :)

오홋!!! 포스팅 하시면 바로 읽으러 가겠습니다:)

그래유?? :3 포스팅하면 알려드리겠습니다!

네엡:) 두근거리는 가슴으로 기다리고 있도록 하겠습니다:)

캬 대단하게 즐기시고 오신것같습니다!!!
메뉴를 다 드시고 온 느낌!!! ㅎㅎㅎ
저도 열탄불고기 정말 좋아해요~ ㅎㅎㅎ

폭식은 언제나 옳죠:) ㅎㅎㅎ 새마을식당의 연탄불고기는 진짜 사랑입니다:)

폭식은 그뤠잇!!! ㅎㅎㅎ
저도 급 땡기네요~ㅋㅋㅋ 1+1행사 안하나..ㅠㅠㅠ

신사동 가로수길 점에서 세트메뉴 할인진행 중입니다. 참고하셔서 방문하세요:)

할인메뉴도 있군요~ ㅎㅎ 정보 감사합니당 ㅎㅎ

넵 :) 이왕 먹는거 저렴하게!!! 맛있는 식사하시길 바랄게요!!!

와~~~ 침이 꿀꺽. 너무 맛나보이네요. 배고파랑. 밥먹으러 가야짓.

넵:) 나하님 식사 맛있게 하시길 바랄게요:)

You got a 0.94% upvote from @postpromoter courtesy of @pandafam!

Want to promote your posts too? Check out the Steem Bot Tracker website for more info. If you would like to support the development of @postpromoter and the bot tracker please vote for @yabapmatt for witness!

눈이 휘둥그레 집니다 사진 하나하나 맛이 담겨 있어요 ㅎㅎㅎㅎㅎㅎㅎ

헤헤 정말 맛있게 먹은만큼 사진이 잘 나와서 다행이네요:)

와 그래도 가격이 아직도 착하네요 열불은 여기는 다행이 전국에 많아서 쉽게 갈수 있는 곳이군요 ㅋㅋ

넵:) 동메에 하나씩은 있다는 그 새마을식당:) 연불이 땡기신다면 방문하시면 됩니다:) ㅎㅎㅎ

점심시간에 식욕을 자극하네요 ㅎ
점심에라도 새마을식당으로 바로 달리고 싶어지네요.
현실은.. 시간이 없어서 회사 식당 ㅠㅠ

회사 식당 ㅠㅠ 아 제 가슴이... 그래도 나오는 메뉴를 보시며 ‘난 새마을 식당에 있다’ 라고 최면을 거시고 최대한 맛있게 식사하시길 바랄게요:)

진짜 두분 너무 잘드시고 다니시네요...초대해주세영 초대..

ㅎㅎㅎ 진짜 날잡고 한번 먹방 모임 가져야겠네요 :) 연휴 끝나고 자리 한번 만들어보죠 :)

저 무엇을 상상하든 그 이상으로 잘먹어요^ㅡ^

무엇을 상상하든 양이 많이 나오는 집으로 알아봐야겠네요 ㅋㅋㅋ

고추참치님도 함께 가실랍니까?? ㅋㅋㅋ 폭식 도전 함께 가시죠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431.17
ETH 2653.99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