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뻔뻔한스티미언:게임] 디트로이트 비컴 휴먼 (Detroit : Become Human)

in #kr-funfun6 years ago (edited)

출시일에 맞춰 5월 25일 어제!!!
플레이스테이션 가든파이브점을 다녀왔습니다.

디트로이트.jpg

3시반쯤에 다녀와서 사람은 많이 없었는데
한정판을 구하지 못했습니다... 일반판을 사왔어요!! ㅠㅠ
(오후 1시까지만해도 줄이 엄청 길었다고 하더라구요!! PS4PRO 물량이 좀 풀려서 많이 줄서 있었다고...)

체험판 하면서 출시일을 손꼽아 기다렸다구요!!!!
구매전 체험판을 한번 해 보시는건 어떨까요? 후후

정신차리고보면 어느새 구매해놓고 플레이 하고 계실지도...

디트로이트비컴.jpg
바로 저처럼...

컴퓨터가 없어도!! 플레이스테이션이 있으니 게임은 짬짬히 할 수 있어 행복합니다 ㅠㅠ

언능 새로운 컴을 구해서 포스팅도 부지런히 해야할텐데 말이죠 ㅠㅠ

디트로이트 비컴휴먼.jpg

일반판 : 59,800원
컬렉터스 에디션 : 69,800원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 : 69,800원 입니다.

컬렉터스 에디션/디지털 디럭스 에디션 구성품으로는
디트로이트:비컴 휴먼, 게임 타이틀
아트북(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은 디지털 아트북으로)
디지털 사운드트랙
다이내믹 테마 등 으로 구성되어있다고 합니다!

스마트폰으로 포스팅은 쉽지않네요!! 더 많은 내용을 담고 싶었으나...
긴말 필요없이 플레이 하고 나서 후기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Sort:  

느긋하게가면 한정판은 구하기 힘들죠 ㅎㅎㅎㅎ

ㅜㅜ 혹시나 했는데 역시나 였습니다!! ㅠㅠ 그시각에 목동이나 용산아이파크몰점엔 재고가 있긴했는데 거까지 언제가누.. 싶어서 ㅎㅎ ㅠㅠ 일반판도 좋습니다!!! 헤헷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캄사합니당~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2
BTC 63707.00
ETH 2746.91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