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뻔뻔한스티미언 : 동전] 어떤 부동산 대표(?)님은 대놓고 동전주를...

in #kr-funfun6 years ago

거의 두달(?)만에 글을 써봅니다!!!

너굴맨.jpg

'공백기의 어색함은 나 너굴맨이 처리했으니 안심하라구~'

그동안 우리집 냐옹이가 갑자기 여기저기 아픈바람에 들처메고 이병원 저병원 다니고..
공부량은 늘어만 가고...
집안어른께서 급히 쓰러지시고 아프셔서 사정때문에 친정 왔다갔다하고...

그동안 스팀잇도 떠나있고 코인글도 일절 보지도 못했고 어떻게 세상이 돌아가는지도 몰랐네요 흑흑...

아주 오랜만에.. 게다가 모.. 모바일로 쓰는거라.. (당분간 사정상 컴퓨터가 없..어요 ㅠㅠ)
짧지만!! 제가 유령처럼 몸담고 있는 뻔스의 새로운 주제로 글을 한번 써봅니당 ㅎㅎ

무려 오늘 있었던 일입니다...

이 일 덕분에? 잊고있던 스팀잇이 생각나서
컴도 없지만 이렇게 스마트폰으로 힘겹게 글을 쓰게 되긴 했네요 ㅋㅋ...ㅠㅠ

꼬미 병원에서 처방사료와 약을 타오는길이었습니다.

주변 상점도 구경하고 하늘도 간만에 제대로 보고 걸어오고 있는데
엄청 큰 화면이 보이는거예요!!!

보니까 겉보기엔 낡은 공인중개사 사무소 인데 밖에서도 잘보일만큼 모니터 큰화면으로 여러대(한 4대였던듯...)가 있고 그 모든창엔 무려.. 각기 다른 거래소와 각기다른 코인 호가창이 (ㄷㄷㄷ)
대표(?)님으로 보이는 분께서 등을 돌리시고 그 모니터에 눈을 떼시질 못하더라구요...

전 봤습니다. 모니터로 비쳤던 화면은 분명 업비트, 고팍스, 그외 제가 모르는 거래소둘!! 코인은... 트론밖에 못봐써여 ㅋㅋ....


제가 봤어요!!!

대표님.. 겉에 붙여둔 매물들 보니까 좀 지난 매물들 같은데.. 이러다 손님은 안오실것 같아요...

모두가 코인에 관심이 많으시니!! 당연히 나쁠건 없지만 ㅠㅠ
손... 손님 안오실까봐... 쿨... 쿨럭...

뭔가 인상깊은 모습(?)이라..사진을 찍고싶었으나 몰래 찍으면 범죄니까요!!! 찍진 않았습니다 ㅎㅎ...

한방이나 네이버 부동산등...매물화면도 아니고 ㅋㅋㅋ

그러고 보니 왜 그렇게 밖에서 잘보이게 모니터와 책상을 배치하셨나여..?! 궁금...

그 모습을 보고 있자니 잊고있던 제 반토막난 동전주들이 생각나더라구요.. (시아버지 이젠 놔드려야 겠어요...ㅠㅠ)

스팀잇 뻔스 소모임글도 "써야 하는데... 써야 하는데~" 이러고만 있었고
카톡이라도 참여하고 싶었지만 항상 늦게 확인하는바람에 끼어들지도 못하고 ㅠㅠ 슬푸네용...

학원 가기전에 점심밥먹으면서 모바일로 열심히 썼습니다!!
뻔스 흥해랏!!!!

한동안은 이렇게 뻔스 주제글을 쓰게 되겠지만... 되도록 빨리 돌아와서 재밌는 일드 다시 연재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꾸벅

Sort:  

ㅎㅎㅎ 무엇보다 krw 채굴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 일 잘 마무리 하고 열심히 스팀잇 하시면 될듯 합니다... ^^

오랜만에 댓글로 뵙습니닷 ㅠㅠ 소중한 댓글 너무 감사드려용~~ 지금 저는 한화채굴도 못하고 있... ㅠㅠ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짱짱맨 x 마나마인! 색연필과학만화
https://steemit.com/kr/@mmcartoon-kr/4cmrbc
존버앤캘리에 이은 웹툰입니다
아이들이 보기에도 좋을꺼 같아요^^ 글작가님이 무려 스탠포드 물리학박사라고......

캄사합니닷!!^o^

돌아오실 줄 알았습니다.^^ 수고 많으셨군요ㅠ 힘내십시오~

용기 북돋게 해주시는 댓글 감사합니다!! 조만간 재밌는 포스팅으로 찾아뵐게요!

바쁘셨군요....역시 주제가 동전이라 그런지 코인얘기가 ㅋㅋㅋ

흐흐.. 오늘 날이 덥습니다! 집안이 제일 시원하네여 ㅠㅠ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셔용~~

재미난글 잘보고갑니다 ㅋㅋ 코인진짜 많이하는군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320.07
ETH 3154.23
USDT 1.00
SBD 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