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뻔뻔한 스티미언] 한텐半纏 (はんてん)을 아시나요?

in #kr-funfun7 years ago (edited)

한텐半纏 (はんてん)


헤헤 아라시다...

한텐(袢天)은 에도시대때 부터 입어온 일본의 전통 실내방한복입니다.
기본적으로 한텐은 천 속에 솜을 넣어 만들기 때문에 우리의 '깔깔이'와 비슷합니다.
장판이 다다미인 일본에서는 겨울에 꽤 춥기 때문에 한텐은 꼭 있어야 하는 필수품 이지요!

일단은 실내방한복이라 한텐을 입고 외출하지는 않아요...

또한 소매가 있는 한텐도 있고, 조끼타입의 한텐도 있습니다.
조금 얇은 형태도 있고 두꺼운것도 있구요!!
게다가 양쪽에 주머니가 있는데 충분히 커서 지갑 이나 스마트폰(スマホ)도 충분히 들어갑니다.

개비짜.PNG
국내에서도 살 수 있는 몽벨 한텐.. 15만원입니다 쿨럭

디자인도 다양하고 사이즈도 역시 다양하니
제겐 추운 간절기나 한겨울에 집에서 항상 입고있는 필수품 입니다.

실은 두벌씩 있는데 한벌씩 더 사고싶어져서...
(겨울도 다갔는데 뽐뿌왔어요 ㅠㅠ)
저렴하게 나온상품들을 라쿠텐을 통해 직구했어요!
옷값보다 배송비가 더 나온건 함정

라쿠텐텐.JPG
헤헤 작년에 구매한것도 나오네여

이번구매건은 옷값은 2400엔정도 들었으나
배송비가 3000엔... ㄷㄷ
환율도 올랐으니 그래도 두벌에 6만원이 조금 안되는값으로 GET!!!!
보통 배송에 일주일이 채 걸리지 않으니 기다릴만 합니다!

결제 확인메일, 주문 확인메일도 오고
배송 확인메일도 따박따박 날려주니 문의도 바로바로 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좋군여.PNG

라쿠텐은 한국어 사이트도 운영중이니 구매하시는데는 어려움이 없으실겁니다!


아, 그리고 실내복(?)을 사는김에 갖고싶던 동물잠옷도 샀어요!
(물론이건 네이버쇼핑으로...)

무려 한텐 두벌보다 더비싸게 샀습니다 ㅠㅠ
(오 나의 3만 3천원 ㅠㅠ)

12.JPG

후후 우리집냐옹 꼬미냐옹과 함께할 거예요!!!

KakaoTalk_20180223_160959121.jpg
KakaoTalk_20180223_160959371.jpg
우리 집사가 또...(한심)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오랫만이군요 마츠준

올해 1분기 TBS 수요일 11시
99.9 ~형사 전문 변호사~ 시즌2 (99.9 -刑事専門弁護士-)에서 활약중입니다!! 후후

마츠준 팬이시군요!
저는 마이 칸나 아오이 유우 우에노 주리 ㅎㅎ

예전엔 라쿠텐 잘 이용했는데 요샌 ㅋㅋㅋ 직구도 부지런해야 할 수 있는거 같아요

후후... 인내심도 있어야하니... 크흡 ㅠㅠ

야옹이가 참 앉아있는 모습이 으젓해 보이네요^^

후후 3살냥이 꼬미냐옹이라 하옵니다~~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4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으악! 배송비 ㅎㄷㄷ 합니다 ^^;;
잠옷 귀엽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한텐은 또 처음 알앗어요.ㅎ
패션 무식자 답군요.
왜 모를까요.ㅎㅎ

우리나라에서 흔한건 아니니까요 ㅎㅎ

ㅎㅎ... 귀엽네요... 하지만 군대 깔깔이도 만만찮게 성능이 좋습니다. ^^

깔깔이가 없는 와타시... ㅠㅠ

저... 동물 잠옷 몹시 땡기는군요. 판다모양이 있는지 당장 찾아봐야겠습니다 ㅎㅎㅎ

있어요!! 있답니다!! 본것같아요!!

꼬미냐옹... 표정잌ㅋㅋㅋㅋㅋ

후후 동물잠옷 와서 입었는데 꼬미가 절 슥슥 피하네여...

한텐이라..오늘도 하나 배우고 갑니다.
턱시도냥은 지금 알았는데 눈이 초록색이군요.
보통 냐옹이들은 노란빛이 많던데...특이하네요.ㅎㅎ

어릴땐 파란색이었는데 초록색이 되어버렸어요 후후!!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17.29
ETH 2601.03
USDT 1.00
SBD 2.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