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열어놨더니 싸우구 난리났넹

in #kr-funfun6 years ago

더워서 창문열어놨는데
아파트아래서 죽여라 ㅅㅂ놈아
이러면서 난리났당
야밤에 예의가있어야지
시끄러죽겠네

아윽 눈이따갑다
눈에 산소부족인가 보당
끝이어딘가 있긴하리라 믿으며
ㄱㄱㅆ

Sort:  

Go here https://steemit.com/@a-a-a to get your post resteemed to over 72,000 followers.

그래도 밖에 나가서 안 싸우는게 다행이야. 밖에서 싸우면 울려서 밤에 너무 시끄럽더라.

아파트아래서싸움 울림 ㅠ

여름밤은 시끄러워야 제맛이죠. ^^

ㅋㅋㅋㅋㅋ 딱시름니다1

아침 단잠을 깨우는 매미 소리만 아니라면야... ^^

우리집은 18층인데도 1층에서 싸우면 다 들리더라
고양이 소리도 들리고...
심지어 트럭 시동거는 소리도 가끔 들린다네 ㄷㄷ;;

쫑아님 이시간까지안주무시구 뭐하셨음요?ㅜ

요즘 잠이안와서오ㅠㅠ

날이 좋으니까 ㅋㅋㅋㅋㅋㅋ밖에서 늦은시간까지 술퍼마시고 그런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겨울되면 또 조용해지짘ㅋㅋㅋ

아 술 문제는 술이였구나 ㅋㅋ
진짜 여름에 문열어두면 싸우는소리 오토바이소리 시끄러주께씀!!

보팅설정 검색하다 들어왔어요~어제 갑자기 제 스팀파워가 줄어들어 깜짝 놀랐거든요...가득이나 미미한데...예전에 올리신 글인데 도움됐어요~감사합니다

오 도움이됐다니 감사해요^^

눈아프면 인공눈물있어 책상에 넣어~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23.84
ETH 3158.34
USDT 1.00
SBD 4.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