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심하게 좋아할듯 하네요
내용물도 훌륭하지만 포장도
정성이 들어가있어
동생분이 흡족하시겠네요^^

중학생이 되는 친한동생이 너무 좋아하겠네요!!!ㅋ

인강만 주구장창 보게 해야 선물한 보람을 느끼겠군요!!

아주 보람찬 선물이 될듯합니다
수학 빵점맞기만해봐라! :-D

포장하게 되으었씁니드아~

으으.........전쟁이다.

삼성.jpg


그림1.jpg
.
.
.
찌니님 선물 받은 동생이
얼마나 좋아할지 막 상상이 다 되네요!! ^-^ ♡ㅎㅎㅎㅎ
정말 최고의 입학 선물이 될 것 같아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성이 돋보여서 눙물난드으...ㅂㄷㅂㄷ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장해야겠다
뉴위즈님 나에 대한 디스가 보인다....

개인적으로 농촌스타일 스러워서 제 스타일...
저 풀 지나가다 꺽은 것 같은 이 느낌~ 아... 산뜻해라...😌😌😌😌

여윽시! 포장은 농촌스타일!
산뜻함을 강조하기위한건데 알아채주다니 감동입니다 :-D
역시 장금님 세심세심

뭐라는거에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생분이 선물 받고 어떨지 매우궁금하네요.

반응보고 생일빵 세기를 정하도록 하겠습니다. 불주먹 준비중

거즘... 루피 누나네요.

참 좋은선물이네요
동생이 좋아하겠어요

마음에 들까 살짝 걱정이 되긴하네요
케이크라도 맛있는거 사가야겠습니다:-D

3월의 시작을 아름답게 보내세요^^

동생분이 받아 보시고 너무 좋아할 것 같아요
포장도 너무 이쁘게 잘 하셨네요

받은 사람의 표정이 궁금한데요?! :D 누가 저에게 저렇게 감동적인 선물을 주면 저는 울...울지는 않고 엄청 기쁠것 같아요! :)

중학생이면 엄청!!! 좋아할 선물인데요? ^^
선물받고 완전 신나할것 같은데
너무 신나서 고이 포장한걸 마구 찢을까 걱정입니다.ㅋ
물론 선물은 포장을 막 찢는 맛도 있지만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495.98
ETH 2320.95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