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기를 너무 먹는듯 합니다.

in #kr-funfun6 years ago

안녕하세요. @jang-doctor 입니다.
1일1포스팅 계획을 세우고 매일매일 실천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글재주가 미천하여 좋은글은 쓰지못하니
사진의 힘을 빌려서 포스팅을 하고 있는데
주제가 너무 먹스팀 쪽으로만 가는것 같습니다.

여행을 가지 않더라도 가까이에 이쁜공원도 많고
소개해 드릴만한 곳들이 많이있는데
주구장창 고기먹는 이야기만 포스팅 하고 있어요 ㅜ.ㅜ
오늘도 어김없이 고기를 먹었습니다 ^^;
항상 고기는 진리다. 매일 먹어도 맛있다.
이런생각을 하고 살지만 요즘 너무 자주먹네요.
야채좀 먹어야겠습니다.
고기 좀 멀리 해야겠습니다.
포스팅 주제도 다양하게 생각해보고
건강한 먹거리를 찾아서 먹어야겠어요.
늦은밤 고기먹고와서 한번 끄적여 봤습니다.
모두들 편안한밤 보내시길 바랍니다.

Sort: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짱짱 레포트가 나왔어요^^
https://steemit.com/kr/@gudrn6677/3zzexa-and

방문 감사드립니다~ ^^

저기압일때는 고기앞으로!!! 라는 명언도 있지요. ㅎㅎ그래도 건강을 생각하셔서 고기는 계속 드시더라도 채소를 더 많이 섭취하심이 좋을 것 같습니다~~^^ㅎ 좋은 밤 되세요~~~

저기압일때 고기앞으로~~ 정말로 명언이군요. ^^
고기는 저를 기쁘게 해주지요~
채소를 많이많이 먹어야겠어요.
고기한점에 깻잎하나....상추하나...이렇게요..ㅎㅎ

고기는 매일 먹어도 질리지 않기 때문이죠. 후후. 편안한 밤 보내시기를- ^^

ㅎㅎ 건강이 걱정이라서요...
이렇게 먹다가는 성인병 걸릴것 같아요 ㅜㅜ

등갈비묵은찜 먹었지요~
확 땡기는날이 있 습니다.

^^ 맛있는 식사 하고 오셨군요.
등갈비도 괜춘하지요. 전 매일 땡겨서 큰일이에요 ㅠㅠ

고기는 진리죠 😋😋😋

고기는 진리지요...고기사랑이 너무 과하여 걱정입니다. ^^;

고기는 사랑입니다^^ 보팅후 팔로우하고 갑니다

네...저도 고기사랑 나라사랑!! 입니다. ^^

저도 고기는 매일먹어도 또 생각나요~ㅎㅎ

ㅎㅎ저랑 같은과 시군요. 고기도 좋지만 야채도 많이많이 챙겨 먹자구요~~

좋은 글도 좋은 사진도 좋은 고기? 도 ㅎㅎ
다 스팀잇의 좋은 소재라고 생각합니다! 😀
그래도 건강을 생각하셔서 고기를 덜 드시면 좋긴 하겠네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네...건강식도 좀 챙겨 먹어야 겠어요.
아니면 고기먹을때 야채를 무진장 먹는다던지...
암튼 무슨수를 내야지 너무 육식에 치중했네요 ㅠㅠ

고기가 진리긴 진리죠ㅠㅠ
그래도 앞으로는 건강식으로 꾸며진 포스팅도 보고 싶습니다~~^^
건강을 위해서요!

넵!! 건강한 음식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어제 먹은 고기 포스팅은 한번 해야해요 ^^;
건강챙기자구요~~

매일매일 글을 꾸준히 쓰시는 것만으로도 대단하십니다^^

^^ 열심히 하려고 하지만 하루한번 포스팅도 쉽진 않네요.
자꾸 노력하다보면 습관이 되겠지요. 그때쯤되면 글쓰는것도 좀 편해지려나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71297.37
ETH 3698.84
USDT 1.00
SBD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