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토에는 꼬기!!!

in #kr-funfun6 years ago

안녕하세요~ 닥터장입니다.
다들 주말저녁 즐겁게 보내고들 계신가요?
저는 친구들과 모임이라 오랜만에 옛동네에
놀러와 봤습니다.
젊은이들이 많이찾는곳이라 그런지 거리에 활기가 넘치네요.
이리저리 구경하다가 자주가던 고기집에 자리했습니다.
20180303_215859.jpg
(주소:대구 달서구 달구벌대로344길 17)

사장님이 나오셔서 반겨주시네요.^^;(무서움)
엄청 오랜만입니다. 사장님~~
20180303_191323.jpg
일단 배가 많이고픈 관계로 고기부터 흡입시작~~
세팅때부터 찍어야하는데...
자리옮겨다니느라 깜빡했네요.
삼겹살이 아주 맛있다는... 김치전은 보너스!
20180303_215829.jpg
삼겹이를 어느정도 먹었으니 이제 밥먹어야죠.
공기밥과 된장이 나오기를 기다리며
돼지갈비를 구워봅니다.
맛있겠쥬?
주말저녁엔 고기가 정답맞지요?
다들 고기먹으러 가셔요~~

Sort:  

고기도 고기지만,, 김치전이 더 땡기는 아침입니다....^^

김치전도 다시구워 먹으니 맛있더라구요^^
점심때는 김치잔한번 고고~~

주말저녁엔 고기가 정답이지요 ㅎㅎ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저도 가족들과 고기 먹고 사진 담아 왔는데 이따 한가할때 먹스팀 해보겠습니다.

^^ 먹스팀이 올라오면 맛있는 고기구경하러
놀러갈게요~~

역시 불토에는 고기죠!!!
돼지갈비까지... 아주 고기고기한 밤을 보내셨군요 :) ㅎㅎㅎ
오늘 하루도 행복한 일요일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ㅎㅎㅎ

네~ 배터지게 먹고왔습니다.
일요일은 집에서 푹~쉬어야지요
와이프랑 아들놈이 가만히 놔둘지
걱정이네요...

돼지갈비 엄청 오랜만에 보네요! 고기는 사시사철 정답입니다 b

막창드시는건 얼마전에 봤는데...
돼지갈비도 한번 잡숴봐용~~
포스팅 고고!!

돼지갈비 맛있는 곳을 찾아보겠습니다... ㅎㅎㅎ /ㅅ/

맛나게 드셨네요^.^ 삼겹에는 쌀밥과된장국이 김치전까지 넘 잘어울져 술술넘어갈맛~~굿밥되세요~♡

잘먹고 왔습니다.
김치전 다시 구워먹으니
참맛있더라구요.

불토 너무 즐겁게 즐기셧네요.ㅎ
편안한 저녁 보내시길 바랄게요.ㅎ

네~ 고기를 너~무 달렸네요.
주말잘보내세요~~

역시 대구에 맛집이 많은 것 같아요ㅎㅎ

뭐 맛집까진 아니지만 맛있어요~
이동네에선 나름 장사 잘되는 집이에요^^
고기도 맛있구요

꼬기 소리질뤄~~ㅎㅎ^^

소리질러봐~~~뿌

고기, 고기! 언제나 사랑입니다^^

네~~ 고기는 언제나 진리죠~^^
저도 고기 사랑합니다~~

와아!!! 맛있겠다 다음에는 익은 고기도 올려주세요 :)

담에는 꼭 맛있게익은 돼지갈비도 한번
포스팅 하겠습니다. ^^
맛있었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70880.42
ETH 3658.45
USDT 1.00
SBD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