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 눈이오는 날은 방콕이 최곤데...

in #kr-funfun6 years ago

20180308_125359.jpg

안녕하세요. @jang-doctor 입니다.
눈이 많이 내렸네요. 간밤에 내린눈으로 출근을 30분이상 늦게하였습니다. ㅜ.ㅜ

우수,경칩도 지난 춘삼월에 눈이 이리 내리네요.
이런날은 집에 가만히 드러누워 김치전이나 구워먹으며 밀린 드라마나 보고 있어야 하는데 말이죠.

회사에 일도없고 포스팅할 주제도 없고해서
며칠전 고기먹은 이야기나 하려고 합니다.
고기는 좀줄이려고 생각중이니 당분간 안먹을듯해서
눈으로 나마 고기님을 영접해 봅니다.
20180307_015401.jpg
네~ 먹음직스러운 갈비입니다.
이날은 갑작스럽게 친구가 놀러와서
저녁을 먹고 나왔기에 배가부른 상태였습니다만
고기를 눈앞에두고 어찌 그냥둘수 있겠습니까?
먹었지요. 많이 먹었습니다.
20180307_015328.jpg
조금부실한 상차림 이더군요.
20180307_015306.jpg
하지만 파무침만 있다면 저는 불만없습니다.
파무침과 고기의 조합은 정말 최고인듯...
고기 셋팅하고 열심히 굽고 먹고 마시고 ^^
지금 생각해도 맛있게 먹은것 같아요.
저녁밥을 먹고 나왔어도 고기가 맛있는걸보면
제가 고기를 많이 좋아하긴 하나봅니다.
20180307_015228.jpg

마지막으로 고기사진 한장올리고 포스팅을 마칠까 합니다.
눈이내린 지역은 길이 많이 미끄럽습니다.
모두들 안전운전 하시고 즐거운 오후 되시길 바랍니다.

Sort: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11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헐 눈이 엄청 많이 왔네요? 배가 불러도 역시 고기는 들어갈 자리가 있습니다 ㅎ

네~ 서울에도 안오는 눈이 대구에 밤새내렸네요
이벤트 감사드립니다.

저녁 족발에 소주 한잔 하고 스팀잇 하면서 쉬고 있는데 침이 줄줄 이제 또 야식 달리러 가야겠군요.

^^ 먹스팀은 야식을 부른다~~
족발에 소주한잔 하셨으면 그만~~~ㅎ

와.. 고기 맛있겠네요~
그나저나 제가 사는 동네는 눈이 안왔어요.
운전 조심하세요!

네~~ 맛있었어요^^
이번에는 대구에만 눈이많이 왔더라구요.
다같은 운전조심!! 합시다~~

ㅋㅋ 눈이야기인줄 알았네요.
맛난 갈비 보고
고기는 언제 어디서 먹어도 맛있졍~
팔로우 & 보팅하고 갑니다~

방문 감사드립니다.
대문사진과 제목이 어떠하든간에
고기이야기는 튀어나올수 있다는거~~~ ^^

분명 어제 경칩이라고 한것 같던데 왜때문에 눈이...ㅠㅠㅠ

그러게요 왜때문에 눈이... ㅜㅜ
지각이나하게 만들고 말이야...

방콕도 좋고 외식도 좋고.ㅎ
아무튼 편안한 저녁되시길 바래요^^

^^ 비오는날 외식도 괜찮지요
빗소리 들으면서 운치있게~~
저는 방콕을 즐기는 지라ㅎㅎ

서울은 비가 왔는데 장닥터님 계신 곳은 눈이 왔네요;;
눈길 조심하시고 즐퇴하시길 바랍니당😊

네.. 서울에도 안오는데 대구에서 폭설이 ^^;
날씨가 진짜 맛이갔나벼요~~

윽... 일상 글인 줄 알고 들어왔다... 먹음직스런 갈비 사진에 꼬르륵 하고 가네요... 배고픈 시간에 제대로 어택당했습니다 ㅠㅠ 오늘 저녁은 갈비로...

아이고 죄송합니다.페이크를 좀 넣었습니다.
저녁은 갈비로 드셨죠?^^

크....제가 제일 좋아하는 갈비!!!
이제 밥먹으러 갑니다 ㅎ

팔로우 업봇하고 자주 놀러올께요^.^

점심맛있게 드셨나요?
양념갈비로 드셨으면 좋았을텐데요^^
자주소통 해요~~

양념갈비 맛나겠네요~~
저도 고기를 먹어도 사진 보면 또 먹고싶더라고요!

그렇죠. 이사랑스런 고기는 언제어느때 만나도
반갑고 맛있고 감동적이죠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6416.78
ETH 3082.93
USDT 1.00
SBD 3.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