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뻔뻔한스티미언 : 봄소풍] 강릉 여행 (테라로사, 중앙시장 오채장칼국수)

in #kr-funfun6 years ago

3.jpg

안녕하세요. 이노빛💎 @innovit 입니다.
이번 #kr-funfun 소모임 주제는 봄소풍입니다.
아마도 꼴찌 포스팅인 것 같습니다.

지난 주말 다녀온 평창-강릉 여행 중에서, "용평회관" 한우는 먹스팀으로 남겼으니깐
강릉 테라로사 - 중앙시장 오채장칼국수 리뷰를 하겠습니다.

4.jpg

테라로사 내부입니다.
가평 테라로사와 매우 유사합니다. 내부 인테리어는 거의 똑같아요.

하도 커피포스팅을 많이하니깐 @girina79 님이 밋업때
"너 커피집 사장 아니야?" 라고 물어보시더라고요.
아닙니다 ㅎㅎ 그냥 취미로 향 좋고 맛좋은 원두 사다 드립으로 내려마시기만 합니다.

5.jpg

"르완다 우무라지"라는 품종의 원두 핸드드립커피를 마셨는데요.
너무 쓴 맛이 강해서 제 입맛에는 별로였어요.


사실 테라로사 가기 전에 경포대 해수욕장에 갔습니다.
돗자리 펴고 우산으로 햇빛 가리고 누워서 초여름 날씨를 만끽했는데.
사진이 없네요ㅠㅠ 이게 진짜 봄소풍인데 ㅠㅠ
아쉽지만 중앙시장으로 점프하겠습니다.


6.jpg

강릉 중앙시장에 갔습니다. 중앙시장에서 유명한 것은

호떡 아이스크림
닭강정

인데요, 호떡 아이스크림은 예전에 먹었었고 닭강정은 휴게소에서 먹어서
따뜻한 국물이 있는 오채장칼국수 집에 들어왔습니다.

TV방영, 6시내고향 이런 현수막 붙어있으면 왠지 들어가게 된다는..

7.jpg

이거 3000원입니다.
1스달도 안하는 착한 가격! 오채장칼국수는 다섯가지 양념과 세가지 종류의 면이 들어간다고 해요.

눈이 띠용! 하는 맛은 아니었지만,
면이 꼬들꼬들해서 좋았고
따뜻한 국물 한사발을 먹기엔 아주 괜찮았습니다.

주인 아저씨께서 음식에 자부심이 많으셔서 TMI (Too much information) 를 옆에서 하셔서
음식이 코로 들어가는지 입으로 들어가는지 몰랐던 순간이 있었지만 음식은 만족했습니다.

월요일 다들 수고하셨습니다!

Sort:  

닭강정은 안사신거에요?? ㅎㅎ
주차장이 있는 테라로사는 정말 멋지군요 ㅎ
즐거운하루되세요

크~ 사진으로만 봐도 맛이 느껴질 정도~!
오채장 칼국수는 저도 먹어보고 싶네요

우리나라 커피의 메카 강릉 테라로사 본점을 다녀오셨네요
몇년전 확장이전하기 전 테라로사 커피 처음 맛보고
눈이 띠용~~ 놀란 느낌은 아직도 잊지 못합니다.
강릉 갈 때마다 혼자서라도 들르곤 했었죠...
지난해 확장이전하고 가보고 대실망했어요ㅠㅠ
이노빛님
커피는 평창이 더 맛있어요 ㅎㅎㅎㅎ들르세요....^^

평창 어디가 맛있나요?!?! 잘 몰라서 시내에 라바짜커피 갔는데 ㅎㅎ
전 강릉쪽 여행가면 항상 평창쪽에 리조트에 숙소 잡거든요!
추천 부탁드려요 ^^

https://steemit.com/kr/@raah/cupper-n-water-color-painting
요기 두 곳 안내했습니다. 맛보러 오세요 ^^
주중이라면 제가 쏠 수 잇습니다.

오늘은 감자전이 땡기는 날인데 감자전은 안드셨나요~~~😋😋

오~저도 닭강정이랑 호떡은 먹어봤는데 호떡 아스크림은 생소하네요. 오채장칼국수~먹으러 가야겠어요. 제가 먹으러 갈때는 0.1스달로 먹을수 있길 희망합니다.ㅎㅎㅎ

My coffee flower

IMG_20170301_095440.jpg

Too much information 이라니 ㅎㅎㅎ
인노빛님도 오늘하루 고생하셨어요 편안한 밤되세요^^

봄소풍~ 부럽당~~

테라로사는 많이 소개 되어서 한번 가보고 싶은곳이긴 한데...ㅋ 기회가 있겠죠! 코로? 입으로? 당연히 입으로 드셨겠지만, 만족하셨다니 다행이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651.41
ETH 2679.55
USDT 1.00
SBD 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