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선물 받았어요~😊😊

in #kr-funfun6 years ago



서울특별시 용산구 백범로 341 베베론

오늘 막내 학부모 모임이 있었어요. 다들 꼭 참석을 해달라는 당부에 안가려다 나갔는데요 ㅠ

자기 얘기 아니면 안하는 꼬마라 그냥 공개수업과 상담 때 생각하고 잘하고 있겠거니 했는데 그게 아닌 얘기들을 들으며 멘붕이...ㅠㅠ

맛있는데 다들 식사에 손대지 못해 그대로 남았네요 😢😢

속상한 마음으로 인사 나누며 집에 왔는데

도착하니 @joenghwa 님이 보내주신 택배가 기다리고 있었어요😊😊

소모임 방에서 드레스 원단을 나눔 하신다고 해서 손 들었는데 바로 이렇게 도착을 했네요~

곧 큰아이들 생일이 있는데 예쁜 드레스를 만들어 입힐 수 있겠어요 ㅎㅎ (물론 제가 만드는건 아니예요 ㅋㅋㅋ)

만들어지면 결과물 포스팅으로 다시 뵐게요~

Sort:  

비쥬얼이... 엄청나네요.. ㅋㅋㅋ

드레스도 만드시는군요. 오늘 저녁에 임대해 드린 스파 회수할 예정입니다. 기념으로 풀봇해드립니다.

그동안 스파임대 감사했습니다😊😊
드레스는 애들 할머니가 만들어주세요 ㅎㅎ

드레스라... 어떤 비쥬얼이 나올지... 기대되는데요..
완성되면 꼭 올려주세욧 기다릴꼬에요

제가 만드는게 아니라 ㅎㅎ 완성되면 포스팅 할게요😊😊

드레스 궁금해지네요 ㅎㅎ 포스팅 기다릴게요!

저도 궁금하답니다 ㅎㅎ
완성하면 포스팅 할게요~😊😊

예쁜 드레스 선물 받고 무척이나 기뻐할 아이들 생각하니..
저도 기분이 좋아지네요..^^
엄마의 사랑과 정성에 짝짝짝.....

감사해요😊😊

학부모모임에음식 완전맛있어보여요~!
이쁜옷으로완성되길요^^

저도 기다리고 있어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30
BTC 60608.55
ETH 2411.21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