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뻔뻔한 스티미언:Tasty Road] 전주 교동 떡갈비

in #kr-funfun6 years ago (edited)

image.png
전주의 경기전 입니다. 11월 중순 방문이였는데 가을 단풍이 참 예쁘죠~^^

image.png
경기전 가는 길!! 여행 길은 발걸음도 가볍습니다~

image.png

image.png

image.png
먼저 포스팅에서 말했던 할머니표 한복입니다. 예쁘죠~^^

전주 관광하시는 분들이 한복을 어디서 대여했냐고 묻기도 하셨어요 ㅎㅎ

이 때 출사를 나온분인지 허락도 없이 남의 아이 사진을 마구 찍으시네요...하지 마시라해도 몰래 또...ㅜㅠ 안돼겠어서 아이들과 자리를 피합니다...

이날은 딸램들과만 있었지만 평소 고만한 또래 셋을 데리고 다니다 보면 이같은 경험을 자주하게 됩니다. 그래서 허락을 구하시는 분께는 메일주소 알려드리고 나중에 사진을 받은 적도 여러번 있어요.

아이 사진이라지만 도촬은 시작부터 기분이 나쁩니다. 먼저 허락을 구하셨다면 좋았을텐데 말이죠. 즐거운 여행에서 좀 불쾌했습니다.

불쾌한 기분은 저 멀리 날려버리고~~~ 즐겁게 관광을 했다면 이젠 배를 채우러 가야겠죠?

그래서 방문했습니다. 전주의 교동 떡갈비!!

주소: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풍남동3가 73−2

image.png
정갈하게 담겨진 밑반찬들입니다.

image.png
전주의 비빔밥도 꼭 먹어봐야 합니다.

image.png
떡갈비 집이니까 빠질 수 없죠~

아....그런데 왜 냉면사진은 없는걸까요 ㅠㅠ

맛있었는데.....사진이 어디로 갔는지 보이질 않습니다....하아~

사실은 경기전을 갔다 벽화마을 방문인데 여행 목적이 비빔밥 와플이라 역순으로 포스팅을 해봤습니다 ㅎㅎ

해 따뜻한 봄이 오면 막내도 함께 방문하려 계획을 잡아보려 합니다 ^^

Sort:  

그러게요
아이 사진을 도촬해서 짜증나셨겠어요
말도 없이ㆍㆍ

그래도 떡갈비 드시고
기분이 좀 풀리셨겠어요

경기전 가고 싶네요 ㅎ

그래도 곧 맛난거 먹으며 즐겁게 보내고 왔지요~
꽃피는 봄에 방문해도 참 좋을거 같아요~^^

@먹스팀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풍남동3가 73−2

장소도 좋고 사진도 좋고 요리도 좋았는데 몰상식한 사람들때문에 기분이 좀 상하셨군요. 참 예의가 없습니다...저는 덕분에 좋은 사진 잘 봤습니다. 감사합니다.

잘봐주셔서 감사해요~^^
그래도 즐거운 기억 가득 안고 돌아왔어요~

한복 입고 사진찍으니 정말 배경이랑 잘 어울리고 아뻐요~ 그치만 허락없이 다른 사람을 찍는 몰상식한 사람들은 정말 문제가 있네요 😠

출사 나오신 분들과 한번씩 겪게 되는거 같아요;; 이쁘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와~ 한복 입고 경기전을 가니 대가집 따님들 같네요~ ㅎㅎㅎ 진짜 장소와 딱 어울리는 사진입니다. ^^

사진을 찍는 분들 중에 일부가 개념이 없이 사진 찍는 분들이 좀 계시죠. 자신들의 사진을 위해서라면 타인에 대한 배려나 자연훼손 같은 것을 무시하는 그런 사람들이요. 덕분에 훼손된 아름다운 곳들이 많이 있지요.

경기전과 어울린 그 한폭의 그림같은 꼬마 모델들이 얼마나 찍고 싶었으면 그랬겠습니까? ㅋㅋㅋ 그렇게 생각하시면 좀 나아지려나요? ^^

좋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아이들 한복과 참 잘 어울리죠~ ㅎㅎ

헐 저도 전주 많이 가봐서 너무 익숙한 풍경들이네요 ㅎㅎ
역시 떡갈비 빠질 수 없죠~!

전주에 떡갈비 빠지면 되나요 ㅎㅎ^^

전주! 저도 2,3번 갔었는데 이 맛난걸 못 먹어봤네요~!
아이들 한복 참 곱고 예쁩니다!

한복 칭찬해주셔서 감사해요^^
담번엔 떡갈비도~~^^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497.39
ETH 2637.52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