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뻔뻔한 스티미언:Tasty Road] 이태원 구월당 맥주집

in #kr-funfun7 years ago

image.png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태원로20가길 11

이태원의 가성비 넘나 좋은~ 수제맥주집 입니다.

보통 6,7가지 종류의 맥주가 준비되어 있는데요...음......사우어라는 이름은 비추~
구월당 주인장은 좋아하던데 호불호가 꽤 많이 갈려요 ㅎㅎㅎ

image.png
게튀김이랑 우엉튀김인데 고소하니 맛있어요

image.png
이중에 한잔은 고추사우어였는데....정말 마시기 힘들었어요 ㅠㅠ

image.png
오빠생각흑맥주 부드럽게 아주 좋아요~

사람이 많이 없는 이른 시간엔 2시간 동안 맥주 무제한 행사를 하기도 하고

인스타에 인친을 맺고 가시면 때에 따라 서비스도 준비가 되어있어요 ㅎㅎ

수제 맥주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한번쯤 방문을 추천합니다~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작으나마 보팅 및 팔로우 하고 갑니다 :)

맞팔했어요 ^^ 자주 뵈요~

잔을보고 음료수인줄 알았어요^^
수제맥주~맛있겠네요~
무제한 맥주행사 ㅋㅋ 괜찮은데요^^

맥주가 배 불러서 생각보다 많이 마시지는 않게 되더라구요 ㅎㅎㅎ

우오 게튀김 좋아하는데 바삭바삭 맛있겠어용~
고추사우어..ㄷㄷ;; 제가 매운걸 좋아하긴 하지만
맥주로는 저도 별로일듯 ㅎㅎ
그래도 무제한 행사도 있으니 한번 가보고싶네요~

고추사우어는...매운 맛도 아니고...저 맵고 신거 좋아하는데 정말 애매했어요 ㅎㅎㅎ

오.... 좋네요.... 맥주를좋아하는 편이라저런 곳은 꼭 가서 먹어봐야 한다는 그리 멀지도 않구요 ^^

이태원에 맛있는 맥주집들이 많지요 ㅎㅎ

자에겐 게튀김 우엉튀김 사진이 안보여요 슬프네요 ㅠ이태원엔 참 좋은곳이 많네요

우엉튀김이랑 게튀김 사진이 안보인다구요?? 이런.....
맥주랑 참 좋아요~ ㅎㅎ 요새 소규모 맥주집들이 많아져서 좋아요 ㅎㅎ

수제 맥주는 한번도 안 먹어봣는데.ㅎ
맛이 궁금하군요.ㅎ

맥주는 다 맛있는거 같아욤 ㅎㅎㅎ

오오 맥주 좋아하는데 먹고 싶어집니다 게튀김과 맥주도 궁합이 잘 맞을 것 같네요

튀김이랑 맥주는 옳아요 ㅎㅎㅎ
고소한 맛이 있어서 더 좋은거 같아요 ^^

판다양은 술은 못해서... 맥주는 모르지만.
저!!!! 게튀김!!!!! 탐납니다.
바삭바삭하나요? 아니면 부드러운 게인가요?

바삭바삭하니 맥주랑 딱~이예요 ㅎㅎ
그냥 간식으로도 좋은거 같아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904.22
ETH 2571.38
USDT 1.00
SBD 2.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