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매복치를 발치했어요😱

in #kr-funfun6 years ago (edited)

20180831_211541.jpg
그동안 미루던 매복치를 발치하고 왔어요.

그동안 겁나서 미루고 미뤘는데 마음 먹었을 때 하는게 좋을거 같아 다녀왔어요.

아직 하나가 남아 있는데...그건 신경이랑 맞닿아 있어서 수술해야하고 지금 상태가 나쁘지 않다고 하셔서 가능한 것만 했는데...

이제 슬슬 마취가 풀려 통증이 😂😂

발치 했으니 푹 쉬는게 좋다고 꼬마들을 데려 가시는 길에 엄마가 죽을 사다 주셨어요~

역시 평소에도 그렇지만 아플 땐 더더욱 엄마가 최고인거 같아요~
(저는 사실 저희 엄마같은 엄마는 참 자신이 없어요 ㅠ)

요즘엔 죽을 나눠도 싸주네요~ 절반 사이즈라 귀엽고 한번에 먹기에 양이 적당해서 좋은거 같아요~

주소:서울특별시 용산구 새창로 110 본죽

발치 덕분에 당분간은 강제 금주모드이네요~

이제 맥주 마시기 딱 좋은 바람이 불어왔는데 말이죠 ㅎㅎ(언제나 좋으면서 핑계 참 좋은거 저도 안답니다~😋😋)

당분간 불편한 참으면 더 편해지겠죠?

스티미언님들은 오복 중 하나인 치아건강 잘 챙기고 계신가요~

진료비가 많이 나올거 같아서 무서워서 미루고 계신다면 하루라도 빨리 치과에 방문하세요~

미루면 미룰수록 치료도 길어지고 치료비도 비싸져요 ㅠㅠ

그럼 즐거운 금요일 편안한 밤 되세요~😉😉

Sort:  

치과 정말 무섭지요.

사실 이가 튼튼해서 치과 안가는게 아니라 무서워서 못가는거랍니다 ㅠㅠ

헬로님....그래도 치과는 꼭~ 가셔야해요 ㅋㅋㅋ(저도 치과 무서워요 ㅠㅠ)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특별시 용산구 새창로 110 본죽]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진짜 맛나 보이네요!!! 배고픈데 뭐라도 먹어야겠어요

매복치면.. 발치가 정말 힘들었을텐데
주말엔 푹 쉬세요~

다행이 오늘 발치한건 그리 어렵지 않았어요.....하나 남은게 문제라 ㅠㅠ

저도 매복치가 두개나 있는데 무서워서 손도 못대고 있네요 x_X
돈날리는것 다음으로 치과가 무서워요 ㅎ;;

저도 치과 무서운데....미루면 치료할게 더 커질거 같아 큰맘 먹고 갔다죠...ㅎ 치과는 정말 무서운거 같아요 ㅠㅠ

사랑니를 뽑으신거죠??
저도 중국에서 치과가니 뽑으라고 .. 아주 젊은 의사녀석이
사랑니보다 그 의사가 더 무서워서 못 뽑았습니다.
뽑다가 죽는일도 있다고 해서,, 드물겠지만요.
나중에 한국가서 뽑을 생각입니다.

제목 언뜻 보고 개복치를 발견하셨다는 줄 알았습니다 ㅋㅋ 얼른 회복하세요

아 ㅋㅋㅋ저도 그렇게 봤어요!!

ㅋㅋㅋ댓글 보고 보니까 그렇네요 ㅋㅋㅋㅋㅋ

음... 십수년 전에 사랑니 왼쪽 사랑니 위아래, 아마 2주 후 오른쪽 사랑니 위아래를 한꺼번에 뽑던 기억이 새록새록 생각나는군요. ㅎㅎㅎ

좋아하는(?) 술을 당분간 참으셔야 해서 어떡합니까? ㅎㅎㅎ

위는 한참 전에 뽑았는데...이제 하나 남았네요 ㅠ

당분간은 참아야죠 ㅠㅠ 힘들~

으 사랑니 ㅠㅠ저도빼야하는데 계속미루고있네요

병원에서 별 얘기 없음 괜찮은데 정우님도 빼라고 들으신건가요~~그럼 미루지 마세요 돈도 더 많이 들고 고생도....ㅠㅠ

매복치요? 말그대로 잇몸안에 숨어있는 이빨인가 봅니다.
어쨌든 얼른 회복하세요~

네 숨어있는 사랑니를 빼고 지금은 많이 좋아졌어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476.83
ETH 3413.43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