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뻔뻔한 스티미언:Tasty Road] 큰집 닭한마리

in #kr-funfun7 years ago

image.png
주소: 서울특별시 용산구 원효로1동 45−5 큰집 닭한마리 입니다.

이모가 퇴근하고 같이 밥먹자 놀러와서 밥하기 귀찮은 엄마는 오늘 신났습니다 ㅎㅎ

image.png
기본 찬이예요. 우측에 있는 김치는 닭한마리가 나오면 같이 넣어도 되고 따로 먹어도~OK

image.png
닭한마리 입니다. 여기에~

image.png
부추를 듬뿍 넣어 먹으면 영양식이 되지요~^^(양념장에 먹으라 안내 되어 있지만 아이들과 함께라 걍 넣었어요 ㅎㅎ 리필이 되니 마음껏~~~)

사진엔 없지만 칼국수 사리는 필수~!!!

이렇게 먹었으니 입가심을 해야겠죠?

image.png
길건너에 할리스 입니다.

아이들은 핫초코, 시럽 뺀 생딸기쥬스, 옐로쥬스로 건강한 선택을 합니다 ㅋㅋㅋ

엄마와 이모는 커피로~~~

image.png
이 케이크들은 정말 순삭~~~ (케이크가 잘못나와 다시 받았어요 ㅎㅎ)

짧은 시간이였지만, 아이들과 가까운 곳에서 즐겁게 데이트를 마쳤습니다.

(밥 값 보다 입가심이 더 비쌌던건 안비밀 ㅠ)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특별시 용산구 원효로1동 45−5 큰집 닭한마리 입니다.]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즐거운시간 보내셨네요^^ 안전한 하루 보내세요^^

네~^^ 오늘도 안전한 하루를 보내겠어요 ㅎㅎ
어젠 출동없이 평화로우셨나 모르겠네요

어제 출동 두건있었습니다. 출동이 두건밖에 되지 않아 평화롭긴 하였으나 오토바이사고로 얼굴에 타박상 입으신 아저씨와 경찰이 티격태격싸우는걸 봐서 조금 마음이 안쓰러웠습니다.....우리는 병원에 모셔가야 하는데 경찰이 끝까지 술마셨냐 안마셨냐 음주측정해보자 하는데 결국엔 해피엔딩이었지만 다쳐서 통증을 느끼는 환자에게 그렇게까지 할 필요는 없었을텐데 말이죠.....

오늘아침에는 좀 추웠는데 따끈따끈한 국물사진보니
한입 먹고싶어지네요!!
거기다 케이크까지...>..< 초코동그래미딸기케이크 맛있어보여요

그냥 초코초코예요~~~ ㅎㅎ
즐거운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역시 닭은 진리....
가끔 밥값보다 후식이 더 비쌀때가 종종 있는거 같아요...ㅠㅠ
그래도 식후 즐거운 담소를 위해서!!ㅎㅎㅎ

그쵸? 애들도 1인 1음료를 먹다보니 ㅋㅋㅋ

이야 맛있어 보여요 닭한마리라니...... 역시 닭느님은 어떠한 형태로든 사랑을 실천하신다는 ㅠㅠ

요새 먹스팀 하며 느끼는건데요...전 그냥 다 좋은가봐뇨 ㅋㅋ 남의 살은 다 좋아요~~~ 그중 닭은 최고중 하나~

닭은 하루 한 마리씩 먹어줘야죠. (농담입니다. ^^)

전엔 가능했는데 요샌 ㅠㅠ

짱짱맨은 스티밋이 좋아요^^ 즐거운 스티밋 행복한하루 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651.41
ETH 2679.55
USDT 1.00
SBD 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