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뻔뻔한스티미언:버킷리스트] 3년 내 이루고 싶은 것들

in #kr-funfun6 years ago (edited)

image.png
먼저, 큰 아이들이 초등학교를 졸업하기 전에 유럽을 다녀오고 싶어요.

중학교만 들어가도 학교를 빼고 여행하는 일이 쉽지 않다고 들었거든요.

위에 사진은 온 작년 온 가족이 처음으로 여행을 했던 사진이예요.

먼저 올렸던 글의 영어 배우기를 아이들도 저도 열심히 해서 하면 더 좋을거 같네요.ㅎㅎ

(스팀과 스달이 힘내주면 더 빨리 갈 수도 있지 않을까 싶어요
스팀아 스달아 힘내 가즈아~~~~~~~~~~~~~)

다음은 집사기...

용산으로 처음 이사온지가 벌써 10년이 넘었네요.

그 때 샀어야 했는데 ㅠ 너무 늦은 후회죠~

어렸을 때 전학하며 안좋은 기억이 있어서 전학하고 싶지 않아요...그러려면 이동 없이 살아야 하니 집을 사서 주거 안정의 효과를 ㅎㅎ

곧 이사도 해야해서 그런 생각이 더 드나 봅니다 ㅎㅎ

세번째는 혼자 여행하기

애들이 어려서 늘 엄마 껌딱지....

가끔은 1박의 자유를 누리기도 하지만 쉽지 않네요.

막내도 고학년 되고 하면 좀 더 자유로울 수 있을거라는 꿈을 ㅎㅎ

마지막은 공부 마치기

예전에 배우고픈 공부가 있어서 시작만 하고 큰애들 임신과 출산 등등으로 중단했었어요.

대학원 뭐 그런거 아니구요 ㅎㅎ 마쳐도 별거는 없지만....

그래도 시작했던 공부라 마무리는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드네요.

이번 주제로 여러 생각을 하며 장기 단기 등등 여러모로 생각을 정리하게 되네요.

조금 더 이것저것 생각을 해봐야겠어요~

모두 모두 즐거운 저녁 되세요 ^^

Sort:  

꼭 이루시길 바랍니다..^^ 좋은 밤 되세요

감사해요 ^^ 저도 꼭 이루고 싶어요~

뻔뻔한게아니라 오히려 인간적이고 멋진데요.

감사해요 ^^

기간이 확실하네요~ 꼭 이루시고 좋은 추억 되시면 좋겠어요 : )

막연하면 더 이루기 어려울거 같아서요 ㅎㅎ
꼭 이루고 후기 올릴 수 있으면 좋겠어요 ^^

응원합니다

응원 감사드려요 ^^

스팀~스달 가즈아~~~!!
꼭 유럽여행 아이들과 다녀오기길 바랄게요~

우리 우주도 함께 갈까요? ㅋㅋ

아이를 키우게 되면 포기하게 되는 게 많은 것 같아요. 그래도 또 얻는 것도 있잖아요!! 원하시는 거 모든 이루셨으면 좋겠어요~~ 대한민국 엄마 파이팅입니다~~

응원 감사드려요 ^^
저도 꼭 이루고 싶어요~ ㅎㅎ

어찌버면 굉장히 소박한 버킷리스트일지도..... 자 이버킷 리스트의 실행을 의해서도 스팀 스달 가즈앗

그쵸~ 스팀 스달아 상승장 가즈아~~~
그래서 엄마가 스팀잇 해서 번걸로 가는거야라며 자랑하고 싶어요 ㅎㅎ

금방 다 이루실 듯!
응원합니다~

감사해요~^^
꼭 이루고 싶어요 ㅎㅎ

네가지 모두 다 꼭 이루시길 응원할께요^^

저도 꼭 이루고 싶어요 ㅎㅎ

혼자 여행하기.... 저도 하고 싶네요.
일럭님 용산에 사셔서 이 지역 맛집들이 올라오는 거였군요~ 저는 용산구는 아니지만 그나마 가까운 편이라 가끔 아이파크몰 이마트 장보러 가요..^^ 그리고 나오면서 현선이네 본점에서 떡볶이를 사들고 집으로 ㅎㅎ

아이파크몰 종종 들리시는군요~ 저도 현선이네 떡볶이 좋아해용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5885.64
ETH 2358.26
USDT 1.00
SBD 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