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뻔뻔한 스티미언:Tasty Road]착한 가격&맛있는 용호동 국밥집

in #kr-funfun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오늘 저의 먹스팀 주인공은 또 돼지국밥입니다
워낙 신랑님의 돼지국밥 사랑으로 돼지국밥을 자주 먹는데요
한번씩 포장도 하고 가서 먹기도 하는 곳 바로 용호동 국밥집 입니다

국밥3.jpg

주소: 부산광역시 남구 용호3동 동명로145번길
상호 : 국밥집

이곳은 제가 어릴때 용호동 살때에도 먹으러 오던 곳이라 더 더 추억이 있고 애정하는 곳입니다
벌써 20살때니 20년은 된 듯 합니다.
할머니들이 하는 곳이라 정감도 있고 맛도 있지만 가격 보이시져 ?

국밥1.jpg

진짜 착한 가격입니다.거기다 양도 완전 듬뿍 주세요
주문한 돼지국밥이 나왔습니다 기름 있는 부위를 잘 못먹어서 살코기만 달라고 했는데 이렇게 듬뿍 넣어 주시네요 정말 최고입니다~

국밥6.jpg

돼지국밥에 전구지도 듬뿍 넣고 후추 매니아라 후추도 좀 넣고 새우젓도 넣어서 아주 푸짐하고 먹고 아이들꺼도 한봉지 포장까지 해가지고 왔어요

국밥4.jpg

20년이나 지금이나 변함없는 맛에 착한 가격 용호동 국밥집!저의 어릴때 추억 한자락을 같이 공유하고 있어 더 정감가는 곳이 바로 이곳이 아닌가 싶어요

국밥5.jpg

벌써 저녁시간입니다 맛있는 저녁 식사들 하셨는지요 ~
오늘 마무리도 행복한 마무리 하시고 내일은 알찬 하루 되시길 바래 봅니다

Sort:  

jjangjjangman.com muksteem 태그 스팀파워 20이하 지원 봇입니다. 회원님의 활동 점수 향상에 따라 3000 VESTS 15일간 임대 지원 해드렸습니다. 활동점수: 506305000.

돼지국밥 맛있죠~ 전 친구네서 택배로 받아 쟁여놓고 먹어요 ㅎㅎ

네 따끈한 국물하면 또 국밥이 아닐까 싶어요

완전 맛있어보이네요 ㅎㅎ 저녁먹었는데 배가고파집니다..

돼지국밥은 정말 크게 질리지 않고 자주 먹어지는 것 같아요
벌써 점심시간이네요 맞점하세요

가격이 정말 착하네요..ㅎㅎ 야밤에 국밥 보고..배에서 배고프다고 난리난거 같아요..ㅎㅎ

네 가격이 너무 착해서 더 좋은 집 같아여 ㅎ.,ㅎ 다른덴 7천원하는데도 많거든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부산광역시 남구 용호3동 동명로145번길]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같은 펀펀맴버~~~반가워요
저도 먹스팀 적어야할텐데 회사집회사집의 반복이라 제일 늦게 글적는게 아닐까 걱정되네용ㅠㅠ

방갑습니다 ㅎㅎ 천천히 부담없이 쓰시면 되요
저야 원래 먹스팀이 제일 많아서 이번 주제가 제일 좋긴 하네요

짱짱맨은 스티밋이 좋아요^^ 즐거운 스티밋 행복한하루 보내세요!

항상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827.81
ETH 2583.62
USDT 1.00
SBD 2.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