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연동 평화공원 아열대식물체험관에서 보낸 행복한 하루!

in #kr-funfun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hee4552 쭈니짱입니다
아이들과 함께 평화공원에 다녀 왔습니다. 저희 집에서 차로 10분정도 걸리다 보니 한번씩 가곤 하는 곳이랍니다. 아이들에게 식물,꽃,나무들을 보여줄 수 있어서 정말 좋은 곳입니다.

아열대2.jpg

이곳은 산책로도 있고 운동할 수 있는 기구 ,그리고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는 아열대식물체험관이 있습니다. 밖이 아닌 안에서 식물체험을 할 수 있어 더운 여름에 더 괜찮은 곳인 것 같습니다

아열대1.jpg

다양한 꽃들과 나무들이 보입니다. 큰 애들은 자기끼리 뛰어가 버리고 막둥이와 아빠 엄마는 산책을 했어요 김치 하라고 하니 인상파김치모드를 해줍니다.
들어가 보면 다양한 나무들과 이쁜 꽃들이 저희를 반겨 주네요 꽃이름을 모르는게 많아서 막내와 걸어 다니며 꽃이름,나무이름도 알아봅니다 가다 보니 조그마한 연못이 보입니다

아열대13.jpg

한쪽에는 정자도 있고 다른 한 쪽에는 물레방아도 있어요 평화공원 아열대식물체험관은 크지는 않지만 안에서 나무나 꽃을 만나볼 수 있어 좋은 곳입니다

아열대3.jpg

아열대식물체험관에서 나와 조금만 걸어가면 운동할 수 있는 곳이 준비되어 있어 아이들도 한번씩 아빠와 운동도 해보고 집에서 가지고 나온 팽이도 가지고 놀고 막으로 시원한 아이스크림 먹고 집으로 왔답니다
아이들과 함께 느긋하게 하루를 보내는 일상이 소중하다는걸 느낀 날이었습니다.

아열대11.jpg

요즘 너무 더운 날씨라 조금만 움직여도 너무 힘드네요 ~ 이런 날이수록 스티미언님들도 건강 꼭 꼭 챙기시길 바랍니다.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3주차 보상글추천, 1,2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3-1-2

3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어제는 너무 더워서...기절할뻔.
역시 최고의 휴가지는 사무실이네요.ㅋ 겁나 시원합니다.

집이 최고긴 한데 아이들은 체력이 넘쳐서 큰일입니다

아이 너무 귀엽네요 ^^
즐거운 하루 되세요

웃으라고 했더니 저렇게 약간 엉망인 김치표정을 지어 주네요

너무 정신없이 살다보면 하루하루가 얼마나
소중하고 값진 시간인지 인지하지 못하고 그저 지나쳐보내곤 하죠 ㅎㅎ
오늘 하루 굉장히 덥다고 하니 건강 유의하세욧!!

아이들 3명과 투닥거리는 이 시간도 나중에 분명 추억이라는 단어로 다가오지 않을까 싶습니다 ^*^ 매순간이 정말 소중하다는걸 느꼈답니다.

이런 더위엔 밖에 안나가는게 최고~ ㅋㅋㅋㅋ
아열대 식물이면 더운 곳 식물들인데... 저긴 냉방이 되나요?
아구~ 애기 귀여워요^^

냉방은 사실 안되는데요 ㅎ.,ㅎ 덥지는 않아서 좋았습니다 물레방아랑 연못등이 있어 그런 것도 있는 것 같아요 저희 막둥이 -- :: 요새 엄마말을 안들어서 조금 괴롭습니다.

사진으로 초록 식물들을 보니 무더운 더위가 조긍 가신듯 시원합니다.
더워도 너~~무 덥네요^^

아이들에게는 좋은 장소 같아요 더워도 안에 들어가면 크게 덥지 않고 다양한 식물 꽃등을 보게 되어서 좋더라고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0844.65
ETH 2995.69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