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 사연당첨으로 먹고온 부산 반여점 채선당M 샤브샤브&샐러드바!

in #kr-funfun6 years ago

안녕하세요 @hee4552 쭈니짱입니다
오늘은 날씨가 정말 좋네요 그래서 아이들이랑 외식을 하기로
결정하고 얼마전 라디의 정오의희망곡 사연 당첨으로 받은
"스페셜소고기샤브 1인 무료식사권 두장"을 들고
채선당M에 갔다 왔습니다

부산채1.jpg

주소 : 부산 해운대구 반여로 106 반여동주차빌딩
상호 : 채선당 M 부산반여점

1인분씩 주문도 되고 무한리필 샤브로 선택해도 되요
저희가 가지고 간 식사권은 샐러드바가 포함된 식사권입니다

~채선10.jpg

직원분들이 기본적인 육수와 페이퍼,물 그리고
쇠고기를 먼저 가져다 주셧습니다.
소스는 3종류로 와사비간장 소스가 전 좋더라고요

채선4.jpg

또한 반여점 채선당M의 매력은 놀이방이 있습니다
아이들 있는 집이라면 정말 매력으로 다가오지 않을까
싶어요 저희는 3명이라 더 그렇거든요

채선3.jpg

자리를 잡고 아이들은 놀이방으로 고고싱합니다
역시 아이들은 놀이방을 너무 좋아하는 것 같아요

채선3.jpg

샐러드바에 가보니 잡채,고추잡채,닭강정.여러가지 샐러드
오렌지,치즈케익류의 디저트등이 많은 종류는 아니지만
먹어 보니 다 맛있습니다

채선2.jpg

샤브육수에 넣을 다양한 채소며 , 오뎅,숙주들도 먹고 싶은만큼
갖다 먹을수가 있더라고요

채선1.jpg

거기다 아이들이 너무나 좋아하는 슬러시!
얼마나 좋아하는지 놀이방 갔당 와서 한잔씩
총 3번이나 먹었어요

채선5.jpg

막둥이쭌군 밥이나 다른건 안먹고 자꾸 슬러시만
달라고 해서 고생 좀 했습니다
이 꼬마가 왜 이리 먹지를 않는지 ~ 얼른 하위3프로에서
벗어나야 하는데 큰일이네요
간신히 달래서 마지막에 볶음밥 3숟갈 먹고 아이스크림
먹는걸로 합의 봤습니다 에횻~

채선6.jpg

무엇보다 정말 마음에 들었던 두 가지는 직원분이
정말 친절하세요 ~ 거기다 샤브 육수가 완전 맛나요
일본식 우동 육수의 맛과 비슷한데 엄청 시원해요
국물이 끝내줘요!

채선9.jpg

월남쌈도 만들어 먹고 소고기도 다 건져 먹고
아이들 쌀국수 만들어서 한번 주고 볶음밥 까지 해서
한번 더 먹고 엄청 먹고 온 것 같네요

채선7.jpg

거기다 디저트로 치즈케이크 ,과일,커피까지
와 ~ 진짜 오늘 배부르게 먹고왔답니다
운 좋게 식사권 얻어서 아이들 가격만 내고
즐거운 주말 외식 하고 왔습니다

채선8.jpg

혹 부산에 오신다면 부산 반여점 채선당M 추천드려요
특히 아이들 있으시다면 더 더요~
오늘은 날씨도 좋아서 다들 나들이 많이 가셨을 것 같네요
즐거운 토요일 저녁 되세요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부산 해운대구 반여로 106 반여동주차빌딩]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우와 군침돌아요..ㅠㅠ아...너무너무먹고싶어요~부럽슴다~

전 사직동 자이언츠파크 4층에 있는 채선당에 자주 가는데요. 제 스타일은 아닙니다. 다 좋은데 뭘 다 가지러 왔다 갔다 해야 해서 귀찮아서 다 가져다 주는 다른 곳을 많이 이용해요

아 그러셨군요 ㅎ.,ㅎ 전 놀이방이 있어서 좋더라고요
그래도 반여점은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음식맛도 괜찮았어요 ^^

당첨축하드려요!~^^
멋진 시간되셨겠네요!~

감사해요 맛나게 너무 잘 먹고 왔습니다 ㅎ.,ㅎ

라디오 사연도 당첨 되시고 맛난 식사도 하시고 축하드려요~^^좋은 주말 되세요ㅎㅎ

넵 막둥이만 아니면 행복할 줄말인데 ㅠㅜ 장난이 끝도 없네요

오오오!!! 사연응모 당첨이라니 멋지십니다 :)
사연이 궁금해지네요 ㅎㅎㅎ

아무래도 부산에서 하는 방송이라 운이 좋았던 것 같아요
사연은 그냥 소소한 일상 적었는데 당첨 시켜주시더라고요 ㅎ

당첨 축하드립니다! 진짜 사연 당첨이라는게 있긴 한거였군요.

네 문자로 보내는거 있었는데 제가 운지 좋았어요 ㅎ.,ㅎ
축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고 가용~^^

와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28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오 라디오 사연당첨 축하드립니다ㅎㅎ
채선당 보기만 봤지 가보진 않았는데 아이들 놀이방이 있네요 그럼 무조건 가봐야지요 ㅋ

놀이방 있는 곳이 전 제일 좋더라고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8098.46
ETH 3134.93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