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jk96 님 이벤트 당첨후기]아주 이쁜 모자가 생겨 행복합니다.

in #kr-funfun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찾아 뵙는 @hee4552(쭈니짱)입니다 이번 8월달은 스팀잇을 거의 못했던 달이였던 것 같아요 완전 완전 반성중이랍니다

모자2.jpg

얼마전 @hjk96 님께서 모자 이벤트를 하셨는데 제가 거기서 당첨이 되어 이쁜 모자를 받았답니다 모자를 쓰고 놀러 가서 인증샷을 찍으려고 했는데 아무래도 배송기간이 있다 보니 저랑 시간이 안맞아서 쓰고 가지 못했네요

모자1.jpg

아이들과 놀러 갈때 쓰고 이쁜 사진 찍어 올리려고 했는데 남편과 아이들 방학도 끝나서 해서 결국 아직까지 놀러를 가지 않아서 아쉽게 모자보면서 매일 "내꼬"하면서 쓰는 막둥이가 이번 이벤트의 모델이 되었습니다. 모자를 쓰고 웃고 쓰담 쓰담도 해보네요

ㅇㅇㅇㅇㅇ.jpg

커다란 모자 쓰고 좋은지 절대 엄마에게 주지 않으려는 막둥이~뺏으니 울고 잘때 꼭 잡고 자길래 살짝 빼서 올려 놓았더니 다음날 아침에도 달라고 떼를 쓰더라고요

완전 떼쟁이 막내 쭌군입니다 그래도 커다란 모자가 은근 잘 어울리는 것 같죠 ? 엄마 눈에는 이쁘고 귀엽기만 하네요

모자3.jpg

@hjk96 님 이쁜 모자 선물 너무 너무 감사합니다 ^^ 부산은 태풍이 비켜 간다고 하는데 아직 바람이 많이 붑니다오늘은 즐거운 불금 행복한 불금 되세요

Sort:  

kr-event태그하셔서 왔습니다^^
보팅, 팔로우하고 갑니다~

저도 SBD 100% BACK 이벤트 진행중인데 오셔서 참여부탁드려요~
이벤트참여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

모자가 이쁩니다. 축하합니다.

아이에게 더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ㅎㅎ

막둥이가 모자를 아주 좋아하네요~~ ㅎㅎ 귀여워요 ㅎ

네 아이가 저보다 더 좋아하더라고요

앗!
모자가 주인을 찾았네요 :D
다음 여행때 꼭 쓰기길 바랄게요 ㅠ
전 정말 바로 주소 입력하고 배송시켰는데 업체에서 무슨 사정이 있었나봐요 ㅠ

늦어서 죄송했습니다. 흑흑

아니에요 배송이란게 본래 딱 맞추어 지는게 아니라서 정말 괜찮습니다 모자가 너무 이뻐요 너무 너무 감사드려요

하하 막둥이 수줍은 모습이 너무 너무 귀엽네요~

완전 막둥이 모자인데요??

막둥이 모자같아요 매번 저한테서 뺏어가요

떼쟁이막네 너무 귀엽네요. ㅋㅋ
모자도 넘 잘 어울림!!
어서 모자쓰고 여행 가실 날이 오면 좋겠네요.

불금 행복하세요.

여행 가고 싶어요 아이들 세명 데리고 나니는 것도 은근 힘들더라고요

헉!! 이 모자 이벤트가 한참 전인것 같은데....ㅎㅎ
모자 이쁘네요~ 축하드립니다~~

네 ㅎ.,ㅎ 모자가 진짜 이뻐서 너무 좋답니다.

아기한테 잘어울리네요. ^^

감사합니다 ^*^ 저보다 아이에게 더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이오스 계정이 없다면 마나마인에서 만든 계정생성툴을 사용해보는건 어떨까요?
https://steemit.com/kr/@virus707/2uepul

넵넵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8
BTC 63064.93
ETH 2468.39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