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둥이 양산어린이대학병원 정기검진 ~가는 길에 양산휴게소 먹방!

in #kr-funfun6 years ago

안녕하세요 @hee4552 쭈니짱입니다 오늘은 정말 날씨가 너무 좋긴한데 조금 더웠던 날이었던 것 같습니다. 아침부터 막둥이 천식으로 정기검진을 가기 위해 9시가 되기 전에 출발했어요
그런데 차가 엄청 막히네요 그 와중에 잠이 온다는 신랑님~ 그래서 중간에 양산휴게소에서 들러 핫식스와 간단한 간식을 먹었습니다 역시 어딘가 갈때 휴게소에 들어 가서 먹는 간식은 참 맛난 것 같아요 ~

양산2.jpg

주소 : 경상남도 양산시 동면 목장길 15-50
상호 : 양산휴게소

양산3.jpg

핫식스 두개를 들고 자기도 케이크소세지를 먹어 보겠다며 졸졸 따라다니는 막둥이~케이크소세지 두 점 먹는 찬스를 아빠에게 얻어서 아빠와 열심히 먹습니다.

양산1.jpg

사실 휴게소 하면 바로 통감자 아닐까 싶어요 수학여행가서 휴게소 들리면 꼭 사먹던 통감자가 아직 나오지 않아 아쉬운 마음으로 양산대어린이병원으로 출발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양산4.jpg

3달만에 가는 양산대어린이병원~ 곳곳에 나무며 이쁜 꽃들이 많아서 인증샷 한장 찰칵!사진 찍으며서 인상 한번 팍하고 써주는 막둥이~ 병원이 역시 싫은걸까요?

ㅇ양산5.jpg

예약해 놓은 소아과로 들어 가려는데 안들어 가려고 합니다
이제 좀 컸는지 병원을 정말 싫어하네요
사진 한장 찍자 이러니 인상 팍팍 ~ 오늘은 인상파 쭌군이라 불러야겠어요
진료 잘 하고 본래 먹던 천식약도 우선 끊어 보기로 했습니다
다음에 넉달뒤에 오라고 하더라고요 이제 우리 막내도 조금씩 좋아지고 있는거겠지요? 오늘 아주 기분 좋은 그런 날입니다 앞으로 많이 많이 커서 병원과 안녕했으면 정말 좋겠습니다

양산6.jpg

오늘 저녁메뉴 정하셨나요?
저희 집은 된장찌개로 고고싱합니다 맛있는 저녁드세요

Sort:  

많이 나은거 같다고 하니 저도 좋네요^^
인상팍 ㅋㅋ귀여워요~
된장찌개에 저녁 맛있게 드세요~^^
저는 된장찌개가 어렵더라구요ㅋ^^;;;;;;

인상파 쭌군이라 정했습니다 ㅎ.,ㅎ 네 조금씩 좋아지고 있어 행복해지네요
된장찌개 저도 맨날 실패해요 은근 어렵더라고요 그래도 꿋꿋하고 먹입니다 ㅎㅎ

오 맛있을거 같아요가보고 싶어요

휴게소 음식 나름 운치가 있지요

아이가 아프면 부모가 같이 고생하죠. 빠른 쾌휴를 빕니다.~~~

감사합니다 얼른 나았으면 좋겠습니다

막둥이 귀엽네요! 천식이라니... 빨리 나아야 할텐데 말이죠!
구수한 된장찌게 좋네요! 저는 벌써 먹었습니다...ㅎㅎ

네 선천적이라 크면서 좋아질거라 믿어 봅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경상남도 양산시 동면 목장길 15-50]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카메라가 화각이 좀 독특해보이네요???막둥이 너무 귀여워용ㅋ

제 휴대폰 카메라가 상태가 이상해서 우선 멀리 찍는거로 선택했더니 저렇게 나오네요 그래도 막둥이는 잘 찍힌 것 같습니다

약을 끊어보자고 했다니 좋아지고 있는거겠죠??
참 다행이예요 ^^

네 정말 다행인 것 같아요 하나라도 줄여간다는게 너무 기쁘네요 ^*^

기분이 안좋아도 사진은 잘 찍어주는군요 ㅋㅋ 막둥이가 얼른 낫길!!

그리고 리스팀해주세요~ ㅎ
보팅은 완료!!

자 사진찍자 이러면 김치하고 저렇게 손을 들어서 찍게 해주더라고요 ㅎㅎ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항상 와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마지막 사진은 둘째 쭌군과 많이 닮아보이네요
아주 귀여워요~~

그쵸 형아들을 반씩 다 닮은 것 같아여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3001.43
ETH 3365.59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