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뻔뻔한 스티미언 : 세가지 색] 꼬깔콘 3가지맛!

in #kr-funfun8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hee4552 쭈니짱입니다
이번 저희 뻔뻔한 스티미언 주제가 세가지색인데요
어떤걸 적어야 하나 고민하다 전 꼬깔콘의 세가지 맛을 선택했습니다.
4.jpg

빨강색의 꼬깔콘 !
원조의 맛 오리지널 바로 고소한 맛이지요
원조인만큼 정열적인 빨강~ 제가 정열적으로 사랑하는 맛 빨강!

3.jpg

또 하나 갈색(짙은 갈색)의 꼬깔콘!이것 역시 원조 꼬깔콘중 하나입니다.
원조이면서 군고구마 맛이 나는 꼬깔콘인데요
어릴적에는 군고구마 파는 분들 참 많았었어요
호호 불어가면 살짝 그을림 고구마를 까서 먹던 추억이 새록 새록 납니다.

2.jpg

마지막 요즘 새로나오 소리까지 맛난 허니@피넛 버터맛 꼬깔콘입니다
허니,피넛 하면 노랑색이 딱 떠오릅니다.
포장지 색깔만으로도 달콤함이 느껴 지는 것 같아요
1.jpg

오늘 이마트에서 나름 득템이라 주장하며 가져온 세가지 꼬깔콘으로
나름 세가지색을 표현해 봤는데 글재주가 없어 영 재미가 없네요
즐거운 월요일 새로운 한주의 시작입니다 모두 핫팅하세요~

Sort:  

저랑 꼬물이는 검정꼬깔콘을 사랑해요ㅋ
새로운맛이 나온지는 몰랐네요~~조만간 도전해봐야겠어요^^

새로운 버전이 나왔더라고요 저도 군옥수수맛 좋아합니다

꼬깔콘 세가지 맛이라 오리지날 군옥수수맛 달콤매콤맛인가 그거 생각했는데 허니 피넛버터라니 ㅋㅋㅋㅋ
이건 또 어떤 맛인가요~

저도 마지막 맛은 아직 ㅎ.,ㅎ 무언가 달것 같더라고요

군옥수수맛 자주먹어요 ㅋㅋ
전에 아주 옛날에 주황색 달콤한맛도 좋아했는데 ㅠ.ㅠ
없어졌어요~~

군옥수수맛 저도 좋아합니다 ㅎ.,ㅎ 어릴때부터 손가락에 속속 끼워 정말 잘 먹었던 것 같아요

꼬깔콘 맛이 3가지나 나오나요? ㅎㅎ 아이도 없고, 과자같은걸 먹지 않으니... 그래도 원조가 최고아닐까요! ㅎㅎ

저도 이리 많을 줄이야 ㅎ.,ㅎ 아이들이 좋아하다 보니 도전 한번 해봤어요
뭐니 뭐니해도 역시 원조가 최고인 것 같아요

오늘도 호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와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오홋 허니&피넛 버터맛은 정말로 궁금하네요 :)

전 꼬깔콘 먹으면 꼭 군옥수수맛을 먹어요.. 넘 맛나요 구수하닝 ~~ ㅎㅎ
월요일 남은 하루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hee4552님 ~~ ^^

저도 아직 못먹어봤어요 ㅎ.,ㅎ 먹어 보고 나면 꼭 말씀드릴게요

맛있어요... ㅋㅋ

꼬깔콘 맛나져 ㅎ

허니 꼬깔콘 못먹오본건데~~~ 사먹고싶어지네요^^ 살찌겠죠? ㅜㅜ

허니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것 같더라고요 좀 달달할 것 같기도 하고 함 먹어봐야겠어요

맛에 따라 골라먹는 재미. ^^

그쵸 많아도 돌아가면서 먹으면 질리지 않을듯여 ㅎㅎ

허억!!! 새로운 맛이 나왔군요.
십대를 위한 파티타임.... 허니&피넛버터맛이라니...
꼬깔콘은 손가락에 끼워먹는 재미가 있......ㅎㅎㅎ

그쵸 저희 아이들 한테도 꼬깔콘 손가락 끼우는거 가르켜 줬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3
JST 0.083
BTC 63314.32
ETH 1711.23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