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킹박스 당첨후기] 이제 손쉽게 집이나 여행 가서 해먹기 좋은 닭강정!맛도 완전 짱!

in #kr-funfun6 years ago (edited)

강정1.jpg

안녕하세요 @hee4552(쭈니짱)입니다 저희 신랑님은 닭 메뉴중 순살 닭강정을 가장 좋아합니다 이번 한국축구때도 닭강정으로 술한잔을 했답니다.

얼마전 @parkeunju 님의 쿠킹박스 체험단 닭강정 이벤트**가 있어 신청을 했는데 제가 당첨이 되었답니다 당일 만든 닭강정으로 빠르게 집으로 배송이 왔어요 닭가슴살은 보냉비닐안에 아이스팩과 함께 꼼꼼하게 포장을 해서 보내 주셨더라고요 이왕 먹는거 도착한 날 먹는게 가장 좋을 것 같아 그 날 저녁 집에서 해보았답니다

강정4.jpg

정말 15분정도만 투자하면 금방 만들어집니다.
박스에는 닭가슴살(2~3인용) 소스 , 견과류 ,레시피가 들어 있었습니다.
그럼 이제 닭가슴살강정 도전 시작합니다 .

닭가슴1212.jpg

우선 저희 집은 바삭한걸 좋아하기 때문에 살짝 한번 더 튀겨 주었어요
그 다음 후라이팬을 살짝 달군뒤 소스 넣고 닭가슴살과 견과류를 함께 넣어서 소스를 골고루 묻혀 주면 끝 ~ 정말 너무 간편해서 좋았어요!

강정5.jpg

강정2.jpg

막둥이는 그냥 튀겨낸 닭가슴살강정만 주고 저와 남편 아이들은 아주 맛있게 양념이 잘 배인 강정을 먹었답니다. 소스도 입맛에 딱 ~ 정말 맛있더라고요 쉬우면서도 맛도 좋더라고요 집에 먹을게 없을때 간식으로도 좋고 취사를 할 수 있는 곳에 갈때 가서 바로 해먹어도 괜찮을 것 같다고 남편과 함께 이야기 했습니다.

닭2.jpg

강정6.jpg

@parkeunju 님 너무 너무 잘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오늘은 행복한 불금입니다 가족들과 행복한 시간되세요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맛있게 드셔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정말 맛있었답니다 좋은 이벤트 당첨 되어서 너무 기뻐요 감사합니다.

저 처럼 혼자 살고 요리 못하는 사람에게는 딱 이네요.

진짜 별로 할게 없어서 혼자 사는 분들에게 좋은 것 같아요
거기다 한번에 다 못먹음 나누어서 먹어도 괜찮겠더라고요

맛있겠네요...얼마전에도 당첨 되신분 블로그 봤는데...이런 이벤트를 모르고 지나가다니...ㅠㅠ

저도 정말 운이 좋았던 것 같아요 식구들 다 정말 잘 먹었습니다.

후기 자꾸 올라오니 한번 주문해 보고싶네요~~^^;,

맛있답니다 냉동실에 넣어 두고 나누어서 먹어도 괜찮을 것 같아요 밥반찬 없을때 아이들에게 주기도 좋고요

애들 먹일거 없을 때 딱~

간식거리로 너무 좋더라고요

오 좋은 이벤트였군요 ㅎㅎ 먹기 딱 좋네요

넵 맛도 있고 간편해서 완전 짱이었습니다.

간단히 만들어서 먹기 좋아 보이네요

무엇이든 더워지는 여름엔 간단하게 먹는게 최고인 것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605.72
ETH 3101.08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