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랫만에 들어왔는데 많이 조용하네요

in #kr-funfun6 years ago (edited)

hee4552.jpg

안녕하세요 @hee4552 쭈니짱입니다
이웃 스티미언님들 모두 모두 잘 지내고 계시나요?
요즘은 날씨가 정말 쌀쌀해져서 저희 아이들은 기침을 하기 시작합니다

다들 스팀잇을 해야 하는데 한번 손을 놓으니 꼭 스팀잇에 와서 이웃님들 글도 보고 해야지 하면서도 이상하게 쉽지가 않네요
다시 마음을 다 잡아서 열심히 하던 그때로 돌아와야겠습니다
오늘 저녁들은 맛있는걸 드셨는지요 ? ^^ 행복한 저녁시간들 되세요

Sort:  

어서오세요! 별일없으셧죵?

네엥 여름엔 더워서 안하고 요샌 멍하다 안하고 큰일이네요 ㅠㅜ

잘 지내셨죠? 스팀잇도 관성의 법칙이 있어서 한 번 손 놓으면 다시 하기가 어렵더라구요.ㅎ

네 이상하게 그렇게 되네요 ㅠㅜ 왜 이런걸까요

코인 가치 하락이 진행되니 점점 썰렁해지고 있네요 ㅎ
반가워요, 종종뵈어요

방갑습니다 ^*^다시 스팀잇을 열심히 해야죠 핫팅입니다.

오랜만이네요 ^^
스팀잇이 요즘 조용조용하긴 하네요 ㅎㅎ 스팀몬스터덕에 재미있어지기도 햇지만요 ㅎㅎ

요새 종종 글보면 스팀몬스터 글이 보이던데 재미있나 보네요

그러게요 정말 가을이 되버렸네요

정말 여름이 끝날것 같지 않았는데...

맛있는 음식 많이 드시고~ 감기 조심하세요~

아직도 감기 기운이 ㅠㅜ 헬로님도 핫팅입니다.

그래도 아직 스팀잇은 활발합니다아~ ㅎㅎ자주오셔요

Congratulations @hee4552!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 Witness Update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이오스 계정이 없다면 마나마인에서 만든 계정생성툴을 사용해보는건 어떨까요?
https://steemit.com/kr/@virus707/2uepul

어서오세요. 다시 뵈니 반가워요.

쭈니짱님 오랜만이에요 :-D
이제 정말 가을이 왔나봐용 ㅎㅎㅎ
마음 잘 추스리시고 오세용~!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811.50
ETH 2617.28
USDT 1.00
SBD 2.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