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뻔뻔한 스티미언: 봄소풍]경마공원 렛츠런파크 "토마빌리지"

in #kr-funfun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hee4552 쭈니짱입니다
미세먼지가 많은 어제 ~ 그래도 봄나들이로 아이들 세명을 데리고
약간의 과자와 ,돗자리,아이스커피 그리고 갈비만두 3인분을 가지고
경마공원 렛츠런파크 토마빌리지에 봄소풍 갔다 왔어요

111111.jpg

몰랐는데 렛츠런파크 경마공원은 36만평이라고해요 진짜 크네요~
가족테마파크로 경마를 하는 주 건물인 더비랜드
어린이승마자,미니축구장,놀이터,바운싱돔의 포니랜드
8개 나라별 미니 박물관-호스토리랜드
경주마들일 모여 있는 마방인 경주마랜드
그리고 이번에 저희가 가본 곳 토마빌리지-미니동물원등
아주 다양한 볼거리가 있는 곳이더라고요

마2.jpg

저희는 이번에는 토마빌리지에 가보기로 했어요
입장료도 금 ,토 ,일 어른들만 각 2000원씩
내면 되고 아이들은 무료에 주차장도 무료라 가격도 정말 착합니다.
마1.jpg

들어가니 곳곳에 핀 꽃들과 함께 보이는 풍경들도 멋지고
이번에 늦게 가서 타지는 못했지만 아이들이 말을 타볼수 있는 곳도 있더라고요
그런데 여기가 인기가 너무 좋아서 시간전에 매진 된다고 해서
다음번에는 꼭 일찍 와서 말타자고 아이들과 약속했어요

마3.jpg

저희이 마지막 종착지는 바로 모래놀이터입니다
정말 좋았던게 이곳에서 제일 친한 친구를 만났어요
서로 집이 멀고 친구가 일을 하기때문에 자주 못보는데
이곳에서 볼줄이야~

큰애들은 모래놀이터에서 놀고
저는 친구와 수다도 열심히 나누고 오는 행복한 시간을 가졌어요
막둥이는 아쉽게도 이날 아빠와 함께 벤치에서 간식만 열심히 먹었습니다

마6.jpg

본래 아이들과 구경 조금 하다 경마장에 가보기로 했는데
아이들이 모래놀이터에서 예상외로 많이 놀아서 다음번에 구경하러
가자고 신랑이랑 약속했습니다.

아이들 데리고 경마공원 렛츠런파크 첫 탐방~
정말 볼거리도 많고 구경할 것도 아이들이 놀수 있는 공간도
잘 되어 있는 경마공원 렛츠런파크에 날잡아서 또 다시 갔다 와야겠어요
다음번에 갈때는 간식도 더 많이 챙기고 일찍 가서 오래 놀다 와야겠어요
드디어 저녁시간 ~ 맛있는 식사하세요

Sort:  

꼬마들 놀기 좋은 곳이네요~
우연한 만남이 있어 더 즐거웠을거 같네요 ㅎㅎ

네 엄청 좋았어요 제일 친한 친구거든요
거기다 애들이 저희 애들이랑 동갑이라 애들도 좋아해요

오~ 정말 좋겠어요😊😊
제 친구들 애들은 다 유딩....같이 못놀아요 ㅋㅋ

이 귀욤이들...^^

요새 저렇게 포즈를 잘 잡아주네요 다 컸나봐요 ㅎㅎ

경마만 하는줄 알았는데 공원도 조성해서 가족공원처럼 만들어놨군요. 언제 경마 있을때 말밥주러 가야겠네요.

네 저도 이렇게 다양한 테마가 있는 곳인지 몰랐는데 많더라고요
이제 자주 애용할 것 같아요

아.. 이번 주제도 봄소풍이어서.. ㅠㅠ
주말에도 정신없는 시간들이어서 눈으로 즐기고 갑니다^^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주말에 아이들 세명이라 항상 정신이 없어서
늦게나마 글을 올렸습니다 ㅎㅎ

포즈를 다 똑같이 잡아주다니 ㅎㅎ 귀욤ㅋㅋㅋㅋㅋ
아이들은 흙이나 돌만 있어도 잘 놀더라구요 ㅎㅎ 저도 말 타보고 싶네요 ㅋㅋ

포즈에서 빵 터졌어요
알아서들 저렇게 잡아주더라고요 말타기 저도 해보고 싶어여

아이가 셋이라니!! 보기만 해도 부자가 된 느낌이에요.
아이들이 다들 너무 예뻐요.
날씨도 좋아서 엄청 뛰어놀았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ㅎㅎ
소소하지만 풀보팅 하고 갈게요 ^^

감사해요 ^*^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더라고요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 보냈겠어요^^

첫째랑 둘째는 무슨 하수도 만든다고 정신이 없더라고요
아이들이 참 좋아했어요

막둥이는 간식을 먹어서 좋고
아빠는 살짝 편안해서 좋고
ㅎㅎㅎ

아빠는 편했지요 마지막에 손씻긴다고 고생은 좀 했습니다.

날이따뜻해졌으니 경마공원 나들이 가봐야 겠어요
아이들 무료인건 처음 알았네요 다음에 갈때 가봐야 겠어요

저도 가격 보고 엄청 놀랐답니다
가격도 너무 착해서 여러가지 테마가 있다니 다음번에 다른 곳도 가보고 싶어여

사진 찍는다고 "브이"한 귀염둥이!! 너무 귀여워요^^

첫째 둘째가 하니 막둥이도 따라한다고 했는데 하필 브이가 안나왔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0778.23
ETH 2434.76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