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거노인님의 1600팔로워 이벤트]부모님께~

in #kr-funfun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hee4552 쭈니짱입니다
@fur2002ks 님의 1600 팔로워 이벤트 참여해 봅니다

121212121212.JPG

**ps 저희 아버지에게~ **
사랑 표현 못하고 무뚝뚝해서
아버지에게 살갑게 대하지 못하고 아이들 셋 키운다
변명으로 제대로 연락도 안하는 딸이지만
나는 아버지가 더 이상 아프지 않고 우리 아이들
장가갈때까지 오래 오래 사셨으면 좋겠어요
사랑해요 아버지~

올 5월 어버이날에는 울 아빠가 가장 좋아하는
울 집 꼬맹이들 다 데리고 아빠가 좋아하는
빵이랑 과일 사서 꼭 가도록 할게요

ps 저희 시어머님에게~
어머니 요새 어머님이 일하느라 자주 찾아뵙지 못해서 죄송합니다
저보다 연락 잘 안하기로 소문난 남편~
제가 다시 한번 저의 멋진 잔소리로 어머님에게 자주 연락하도록 만들겠습니다.
이번 어버이날은 예전부터 어머님이랑 같이 가자고
약속했던 우리동네 "외식명가" 아이들과 함께 꼭 같이 갔으면 좋겠습니다
어머님이랑 갈려고 저 아직 한번도 외식명가에 고기 먹으러 안갔습니다
항상 철없는 큰 며느리 때문에 고생이 많으세요
사랑합니다 어머님~

이번 어버이날은 두분 모두가 가장 사랑하는 세 꼬맹이들과 찍는
사진권 과 맛있는걸 선물로 드릴 예정입니다
@fur2002ks 독거노인님의 이벤트 때문에 어떤 선물을 할지
정해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오늘 너무 덥네요 ~ 행복한 하루들 되세요

Sort:  

부모님생각이 절로나네요~^^ 이쁜 아이들이 있으셔서
그것만큼 좋은 효도는 없지요~

감사합니다 제가 아직 철없는 딸 며느리라 항상 죄송하곤 해요

우와 ㅎㅎㅎ 외식명가가 어떤 곳일지 궁금해지네요.
무엇보다....
세꼬맹이들과 사진찍는 거 너무 좋아하실거 같네요 :)

부산에서는 몇군데 지점이 있는 곳이라 꽤 유명한 고기집인데
이번에 꼭 먹으러 가보고 싶어여 어머님이랑 가려고
거기만 꼭 피해서 안가고 있거든요 ㅎㅎ

손주들 얼굴보여주는것 만큼 좋은 효도가 있을까 싶네요!

넵 전 항상 최고의 선물은 우리 꼬맹이들이 아닐까 싶어여
그리고 좋아하는거 먹는것도 행복한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사실 제가 먹는걸 너무 좋아해서 그런가봐여 ㅎ.,ㅎ

독거노인님의 이벤트로 훈훈한 포스팅이 참많아요^^
@hee4552님 착한 따님과 며느리네요^^

한번씩 참 못된 딸에 못된 며느리 일수도 있지만 두분다 오래 오래 건강하게 사셨으면 좋겠어요

마음씨 이쁜 며느리네요^^
아버지도 어머님도 좋아하실거 같아요.
손주보는 낙이 엄청 크잖아요^^

네 정말 가족의 웃음보따리와 행복은 아이들 때문인 것 같아요

필승! 상병 크립토 @hellocrypto입니다 :) 보팅 이벤트 참여해주셔서 보팅 남깁니다. 감사합니다 :)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

오늘도 호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4640.80
ETH 2444.53
USDT 1.00
SBD 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