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어린이날 선착순 해피밀세트100개.6~7일 해피밀장난감 증정이벤트

in #kr-funfun6 years ago

안녕하세요 @hee4552 쭈니짱입니다
어제 처음으로 1일 1포스팅을 못했습니다.엄지손가락이 데여서 자판 치기가 너무 힘들어더라고요
매일 쓰던 포스팅을 안하니 정말 허전한 느낌? 꼭 숙제를 안한 느낌? 하여간 이상하더라고요 그래도 이제 물집도 터져서 많이 나아서 이렇게 일찍 글을 쓰게 되네요

2222222.JPG

어제 맥도날드에 불고기 버거를 사러 갔다 왔는데요
올해도 어김없이 맥도날드에서 어린이날 행사를 하더라고요

또 하나 더! 작년에도 했었던 맥도날드 해피밀 무료 100개
올해도 한다고 하는데요 작년에는 저희도 선착순에 들어서 먹었었답니다
완전 전쟁이었는데요
5월 5일 토요일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선착순 100개 !꼭 아이와 함께 동반 필수라고 합니다.보호자를 동반한 36개월 이상 미취학 아동/맥드라이브 ,맥딜리버리 제외 ~

그리고 맥도날드의 또 하나** 5월 6일 ~7일 맥도날드 매장에 방문하는 아이들에게 해피밀 장난감을 선물**해 준다고 합니다
어제 이거 보고 눈이 반짝 반짝한 저~
어린이날도 도전 ~ 6일날도 맥도날드 고고싱 하러 가야겠어요
오늘은 바람이 많이 부는 그런 날입니다~은근 춥기도 하네요
요새 저는 코감기가 걸렸는데요 모두 감기 조심하세요

Sort:  

어쩌다 손을... 이제 괜찮은가요? 항상 조심하세요~
맥도날드 가본게 20년은 넘은것 같은데요~ ㅎㅎ

헛 요새 배달도 되요 배달해서 드셔도 됩니다 ㅎㅎ~~요새 2천원짜리 불고기버거에 우리 식구들을 반해서 고것만 사서 먹네요

1일 1포는 쉬운 일이 아닌 것 같아요.
어린이날 맥도날드도 쉽진 않죠.

그래도 처음으로 빼먹으니 기분이 이상하더라고요 ㅎㅎ

헉....데인 손은 쫌 나으셨다니 다행이네요
정말 데였을때의 그 고통 알지요...
언능 나으시길 바래요!

맥도날드 해피밀...와우 !! 아이들이 있는 집은
부지런히 움직여야 겠어요 ㅋㅋ

네 하루 조심하니 그래도 많이 좋아졌어요 ㅎㅎ
그쵸 아이들땜시 저희도 도전해 볼까 싶답니다.

맥도날드 가봐야겠으요!!!!!ㅋㅋㅋㅋ

5일 6일 모두 맥도날드로 가즈아~

작년에 우연찮게 받아서 잘 먹었던 기억이 나요~^^
3시에 갈수있을지 모르겠지만 반가운 소식이예요^^

손은 괜찮은거예요?ㅠ

저도 작년엔 우연히 받기 했어요 ㅎㅎ 올해 도전할까 말까 고민은 되네요
사람이 너무 많아서여

또 전쟁이 벌어지겠군요.

그쵸 공짜를 다 좋아하니 어쩔수 없다는 저 역시 그렇고요 ㅎㅎ

5일은 선포기.. ㅋ
6일 7일은 무조건 가야겠네요

저도 5일보단 6일이나 7일날 아이들 데리고 가면 괜찮을 것 같아요

작년에도 맥도날드 행사날
어마어마한 줄서서 이용했는데
이번에도 그럴지도 모르겠네요

줄 그게 문제져 완전 전쟁이라는 ㅎㅎ

저도 코가 훌쩍 훌쩍 ㅠ0ㅠ
목도 칼칼한게 감기가 올것만 같네요
감기 조심하세요 ^.^

네 ㅠㅜ 저도 감기가 걸려 낫지를 않고 있네용

오~ 솔깃한데 전쟁터겠죠??

그런데 작년엔 생각보다 없더라고요 ㅎㅎ 그래서 잘 먹고 왔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4933.05
ETH 2284.16
USDT 1.00
SBD 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