맑은공기 실화인가요🍀

in #kr-funfun6 years ago (edited)

BAFE46A5-40E5-457C-BE97-8AB1A84A181A.jpeg

어제만 해도 미세먼지 상당히 나쁨이었는데
오늘 갑자기 너무 좋아졌어요!! 꺄오!!
날씨를 보니 오늘 흐리다가 주말에 비예보가 있네요.

해가 쨍한 날은 미세먼지+오존이 나쁘고
비오고 흐린날은 공기가 맑네요!

어쨌든 너무 기뻐서 창문 활짝 열어두었어요^—^
더운데도 문닫아 두느라 답답했는데 오늘은 자신있게 열었습니다ㅎㅎㅎ

저는 며칠전부터 기침이 나더니 여름감기에 걸린거같아요 코막히고 잔기침을 하도 했더니 배 근육이 아플지경ㅜㅜ
모두 여름 감기 조심하시구 건강관리 잘하시길 바랍니다:)

Sort:  

오늘 딱 좋은거 같아요~

일럭언니~~~ 오늘날씨 좋아요~~ㅎㅎ 행복한 주말 되세요:)

Go here https://steemit.com/@a-a-a to get your post resteemed to over 72,000 followers.

슬슬 더워지더라구요
아주 추우면 공기 맑음, 아주 더우면 공기 맑음... 선선하고 딱 좋으면 미세먼지 많음... ㅎㅎ;

십자군님~ 오늘 시원하게 환기시키고 맑은 공기 마시니 정말 좋더라구요~~^^ 주말 즐겁게 보내세용!!

어제 창문을 활짝 열어둔 전... 바보같은 짓을 ㅠ.ㅠ
오늘 저녁에 다시 환기 시켜야겠어요^^
좋은 주말 되어요^^

요즘 더워서 창문을 열수밖에 없더라고요~ 오늘부터 며칠간은 미세먼지 좋음이니까 자신있게 환기시켜보아용^^

꺄오!! 얼마나 좋으시면...ㅎㅎ
여기도 날씨 좋네요! 살랑살랑 바람도 시원하게 불고...^^

오늘 정말 바람도 선선하고 공기도 맑고 좋은 날이에요~^^ 독거노인님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날은 덥고 찬음식에 찬바람 쐬니 몸은 추웠다 더웠다
그래도 오늘 공기도 깨끗하다니 좋네요^^
따뜻한 차를 자주마셔주세요~건조하면 더 기침나요
목을 촉촉하게~!! 언능 나으셔요^^

맞아요맞아요 조금 덥다고 찬물마시고 찬바람 맞았더니 바로 신호가 왔어용 흑흑
오렌지님 주말 즐겁게 보내시구~ 감기 조심하시구요~^^

대구쪽은 오늘 아침까지는 아주 나쁘던데.. 좀 지나면 맑은 공기 불어오겠네요. 예전엔 황사철만 넘기면 공기에 대한 걱정은 없었는데 이젠 일년내내 미세먼지를 신경써야하다니..

요즘은 사계절모두 공기 걱정 ㅜㅜ 날씨 좋은 때에도 창문조차 맘껏 열지 못하니 참 답답하더라고요~~
주말에도 날씨가 좋기를 바래봅니다! 대구님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어제까지는 공기가 쏘쏘였는데 오늘 정말 좋더라구요!!!
판다네도 환기시키며 청소했네요 ㅎㅎㅎ
ㅠㅠㅠ 여름감기 정말 힘든데 ㅠㅠㅠㅠ
goodfeelings님 몸조리 잘하시고 언넝 낫길 바랄께요 :)

판다팸님~ 주말내내 공기가 맑으려나 봐요^^ 주말 즐겁게 보내세요:)

창문좀 열어야겠어요~ㅎㅎㅎㅎ
감기 빨리 나으세요~

dropthebeat님~~ 감사합니다!! 주말 즐겁게 보내세용:)

저두 여름 감기가 ㅠㅠ 코랑 목이 간질 간질 하네요-
우리 주말에 푹 쉬고 빨랑 나아요~
(근데 놀러 가고 싶네요 소근소근)

송블리님도 코랑 목이 안좋으신가봐요 ㅠ 저 약한 기침감기라 생각해서 약안먹고 버텼는데 어제는 코막힘에 두통까지 너무 힘들어서 약 먹었더니 훨씬 좋아졌어요. 나이드니 ;;;; 저절로 낫길 바라는건 욕심인가봅니다ㅋㅋㅋㅋ
얼른 회복하시구 주말에 신나게 놀아보아용 송블리님^-^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383.21
ETH 3098.60
USDT 1.00
SBD 3.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