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뻔뻔한 스티미언 : Tasty Road] 일산 애니골 샤브향

in #kr-funfun7 years ago

안녕하세요..주니짱맘 @dandelion102 이에요..

[뻔뻔한 스티미언] 이번주 모임 주제가 Tasty Road에요!!
샤브샤브하면 생각나는 일산 애니골 "샤브향" 을 소개합니다..

일산 애니골 "샤브향"

  • 전화번호 : 031-905-2644
  • 주소 :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애니골길 116 / 지번 풍동 630-2

IMG_6390.JPG

샤브향의 좋은점은

  • 매콤한 것을 좋아하는 저와 아이들이 먹을 수 있는 순한맛의 육수를 같이 먹을 수 있는 반반육수가 있어요...반반육수 누가 만드셨는지..정말 굿!! 이에요^^

IMG_6361.JPG

  • 역시 겨울엔 뜨끈한 샤브샤브가 최고에요!!

IMG_6357.JPG

IMG_6356.JPG

  • 샤브샤브는 언제나 먹어도 맛있어요..ㅎㅎ

IMG_6363.JPG

IMG_6364.JPG

  • 국수의 면이 쫄깃하면서 부드러워 아이도 잘 먹어요!!

IMG_6405.JPG

  • 배는 부르지만 남은 육수에 밥을 볶아 먹는건,,
    샤브샤브의 끝판왕!! 단호박이 들어가서 더 담백하고 달콤했어요..

IMG_6410.JPG

일산 애니골 샤브향!!

  • 맛있는것을 먹기 위해 들어가는 발걸음은 언제나 가벼워요^^

KakaoTalk_20180107_203235512.jpg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샤브샤브좋아하는데 먹고싶다 ㅋ주말에 가야겠다ㅋ

샤브샤브는 언제나 먹고 싶다..나도 또 먹고 싶다ㅋㅋ

지난 주말에 다녀왔는데.
먹고 나면 왠지 건강해지는 기분이에요.ㅎ

건강한 느낌 좋아요!! 살도 덜 찔것만 같은..ㅎㅎ 그래서 더 많이 먹게 되는것 같아요^^

샤브샤브 완전 맛있어보이네요 ㅎㅎ 팔로우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맞팔완료^^

와... 포스팅의 퀄리티가... 보팅을 안누를 수가 없군요 :)
잘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You got a 1.32% upvote from @postpromoter courtesy of @dandelion102!

Want to promote your posts too? Check out the Steem Bot Tracker website for more info. If you would like to support the development of @postpromoter and the bot tracker please vote for @yabapmatt for witness!

저도 샤브향 좋아해요!!
아까도 다른분 샤브샤브 글 보고 왔는데 또 보게되네요 ㅠㅠ
어제 샤브샤브가 급 땡겼는데 조만간 먹으러가야 할까봐요~ㅎㅎ

샤브향 맛있지요? ㅋㅋ 샤브향 좋아요..가격도 나쁘지 않아더 좋아요^^

육수를 두 가지로 주니 완전 좋은 것 같아요
전 개인적으로 매운 육수를 좋아하는데 아이들 땜시 항상 순한걸로 먹거든요
샤브 샤브 진짜 좋아하는데 날 잡아 저희도 가야겠어요

저도 매운 육수를 좋아해서 꼭 반반육수 먹어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애니골길 116 / 지번 풍동 630-2]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 라라입니다 ~ :)
@bella99님께서 보석같은 포스팅이라고 추천해주셨어요.
베스트 프렌드이시라고 하시던데 ~
두분의 우정 변치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 ㅎㅎ
샤브샤브가 갑자기 엄청 먹고싶어지네요 ㅜㅜ
침흘리며 보팅하고 갑니다 ~ ^^
즐거운 하루 되세요 ~

안녕하세요^^ 라라님...감사합니다..
@bella99님과는 중학교때부터 친구에요..ㅎㅎ
추천받고 블로그 방문해 주심에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224.09
ETH 2508.01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