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마운 친구 @bella99 를 자랑합니다..^^

in #kr-funfun7 years ago

안녕하세요..주니짱맘 @dandelion102 이에요^^

오프라인 세계에만 익숙한 저에게,,,
온라인의 신세계를 알게 해준 고마운 친구 @bella99 를 자랑합니다..^^

스팀잇에 대해 전혀 모르고,,
전 특히 인터넷으로 무엇을 하는 것은 정말 잘 못해요..ㅎㅎ

가상화폐도 뉴스에만 나오는거라고 생각할 정도로 잘 몰랐어요..
스팀잇 역시 처음 들어봤구요..

스팀잇을 시작하면서
아무리 글을 읽어봐도 이게 무슨 말인가...까막눈이 되어 버리는 저에게
귀찮을법도 한데 설명해주고,, 이렇게 이렇게 하면 되는거라고,,

그동안 제가 프로필 사진에 아무런 사진도 없었던게 맘에 걸렸는지
맘에 쏙 드는 프로필 이미지를 깜짝 선물 받았어요^^

KakaoTalk_20180228_140400091.jpg

저보다 훨씬 이쁘고,, 날씬하고,,,ㅎㅎ
눈도 크고,, ㅎㅎ 정말 맘에 쏘옥 드는 선물을 받아 자랑합니다..^^

중학교때부터 친구인 @bella99
언제나 언니처럼 잘해줘요..

고마운 마음에 몇자 적어 봅니다..^^

스팀잇은 사랑,,우정,,변하지 않을 것 같아요^^

Sort:  

프로필 사진 넘 멋집니다^^ 변함없는 우정 응원합니다.
/ 다니의 뉴비 지원 프로젝트(2월 4주)

감사합니다..^^ 다니의 뉴비지원 덕분에 매일 방문해주심에 너무 감사드립니다..^^

좋은 지인 두셨네요.^^ 부럽습니다.

네..좋은 친구에요^^ 너무 좋아요!!

중학교때 친구
전학을 많이 다녀서 저는 없어용~ㅎ
우정 부러워요 ^^

네. 20년은 훌쩍 넘었어요..ㅎㅎ 감사합니다.^^

저도 줄을 좀 슬까요? ㅋㅋㅋㅋ
제 친구들은 다 귀찮다며....ㅠ

@bella99 에게 줄을!! 분명 좋은 친구가 될꺼에요^^

오오 부러워서 집니다ㅠㅠ
저는 아는동생에게 소개해줬는데
3주째 안오나봐요. 승인메일이 ㅎㅎ
그래서 다른방법도 있던데 그걸써야하나 고민이네요.ㅎ

ㅎㅎ 전 주변에 얘기했는데 크게 관심을 가지지 않아해서 이제 얘기 안하고 있어요..주변 지인들이 많아지면 더 재미있을 것 같아요^^

ㅋㅋㅋ나도 니가 좋아요ㅋㅋㅋㅋ

Congratulations @dandelion102!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8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스팀잇에 글을 쓰면 '영원히' 지울수도 수정할수도 없습니다.
@bella99 님을 자랑한 이글도 영원히 남아있겠죠 이글처럼 두분 우정 변치 마시길!

감사합니다..^^

3월의 시작을 아름답게 보내세요^^
그리고 진정한 스팀KR 에어드롭!
[골든티켓x짱짱맨x워니프레임] 9차 옴팡이 이모티콘 증정 천명 이벤트! 그 첫번째 250명 !
https://steemkr.com/kr/@goldenticket/x-x-9-250

이모티콘은 뭐에용? 댓글 달고 들어가서 봐야겠어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224.09
ETH 2508.01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