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의 식탁 사과즙 이벤트 당첨되었어요^^

in #kr-funfun6 years ago

안녕하세요...주니짱맘 @dandelion102 이에요..

얼마전 아내의 식탁 @wcuisine 로키님의
"당신이 사랑하는 사람에게 사과즙을 보내드려요, 100팔로워 이벤트" 가 있었어요.

매번 명절때마다 어머님 선물을 준비한 적 없는 무심한 며느리로..
어머님께 드리고 싶다고 사연을 남겼는데..

당첨!!당첨!! 당첨되었어요..ㅎㅎ

IMG_8303.JPG

주말에 어머님께 드릴 예정이라
살짝 열어봤어요!!

IMG_8319.JPG

이쁜 엽서도 들어 있어요..

IMG_8306.JPG

하나하나 먹고 싶지만...꾸욱 참고...
주말에 어머님께 드리고 하나만 맛봐야겠어요....ㅎㅎ

IMG_8307.JPG

아이가 오면 100% 먹겠다고 할 것 같아..
후딱 사진 찍고 넣어둬야겠어요!!

IMG_8311.JPG

아내의 식탁 @wcuisine 로키님
덕분에 효도할 수 있게 되었어요...^^
다시 한번 감사 드립니다..^^

즐거운 금요일
더 즐겁게 보내고
주말에 사과즙 배달 잘 하도록 하겠습니다.^^

Sort:  

아침 사과는 금이라고 하던데.ㅎ
아무튼 부럽습니다.ㅎ

감사합니다..^^

앗 축하드려요~!!
당첨된 다른 분 보고도 너무 맛있고 건강할거 같아 부러웠는데
다시 또 그 부러움을 느끼네요 :)

감사합니다^^ 아직 맛을 보지 못해 저도 너무 궁금 궁금해요^^

우리둘다 행운이군ㅋ 사과즙 진짜 맛있음ㅋㅋ한개몰래 무바ㅋ

한개몰래 먹음 티나는거 아니가ㅋㅋ땡기지만 참아야지ㅠㅠ

좋은 이벤트 당첨 되신거 축하드립니다~
어머님이 너무 좋아하실 것 같아요!

네^^좋아하시겠죠?ㅎㅎ 주말에 효도하러 갑니다^^

사과즙이 소화에도 좋다고 하니
좋은 선물 되겠어요^^

네^^ 어머님 소화도 잘 안되신다고 하셨던거같은데..좋은선물이 될것같아요^^

Congratulations @dandelion102!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이번 주말에 시어머님께 잘 드렸을 지 궁금하네요~
시어머님은 뭐라고 하셨을까요?
댄드라이온님같은 예쁜 며느리를 두셔서
정말 다행이라고 했으면 좋겠어요~
저희 이벤트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하다고 다시 인사를 드려요~^^
오늘도 행복하세요!

네네..시어머님께 주말에 잘 전달했습니다..^^
사과즙 덕분에 저녁 반찬이 갈비도 나오고,,, 낚지로나오고,, 평소보다 더 맛있는 반찬들이 쏟아졌어요..ㅎㅎ
감사하고 감사드려요..
로키님...
행복한 하루 시작하세요^^

한주의 시작!
따뜻한 커피한잔으로 시작해요~^^

감사합니다.. 오치님도 따뜻한 커피 한잔으로 오늘 시작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60932.34
ETH 3380.87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