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 퍼스트클래스 힐링카페에서 힐링하고 왔어요~

in #kr-funfun6 years ago

안녕하세요... 주니짱맘 @dandelion102 이에요^^

롯데몰 은평점에 지나다니면서 힐링카페... 저긴 뭐지? 매번 궁금했어요..
기회가 되어...아이와 남편은 영화보러 보내고...
전 혼자,,퍼스트클래스 힐링카페에서 힐링...제대로 힐링 하고 왔어요

KakaoTalk_Moim_4GpQviwBBnDwoO26NWIDKae5lL9nVw.jpg

원래는 기본 15분만 하려고 했는데..
들어가는 입구에 요런..행사를 하고 있어서...30분 결제를 하고
탑승고객에게 제공되는 무료 음료도 주문(오미자차)하고
탑승하러 갔어요..

KakaoTalk_Moim_4GpQviwBBnDwoO26NWIDKae5lKijaG.jpg

저는 파리로 여행을 다녀왔어요..

연인, 가족, 친구와 함께 여행가면 좋을 것 같아요..
전 혼자만의 여행이라,, 외롭게 홀로 앉아서 갔어요..
KakaoTalk_Moim_4GpQviwBBnDwoO26NWIDKae5lKKDmy.jpg

KakaoTalk_Moim_4GpQviwBBnDwoO26NWIDKae5lKHkLU.jpg

여행가기전 옷도 옷걸이에 걸어두고,
신발은 벗고 양말 덧신(?) 을 신어요..

KakaoTalk_Moim_4GpQviwBBnDwoO26NWIDKae5lKBPLc.jpg

그 다음 눈안마기를 주세요..

눈 안마기도 요런 커버를 주셔서 커버를 한 다음 눈안마기를 하면 되요..

KakaoTalk_Moim_4GpQviwBBnDwoO26NWIDKae5lKAsvM.jpg
KakaoTalk_Moim_4GpQviwBBnDwoO26NWIDKae5lKEAgy.jpg

이제 탑승준비,완료

주책바가지 아줌마라,,
직원분께 "사진 한번만 찍어주세요" 라고 말씀을 드렸어요..ㅎㅎ

크게 아프지 않으면서 전체적으로 시원하게 잘 받았어요^^

KakaoTalk_Moim_4GpQviwBBnDwoO26NWIDKae5lKq0zE.jpg

여행을 마치고 나오니
주문해두었던 오미자차가,,요렇게 놓여져 있어요..!
KakaoTalk_Moim_4GpQviwBBnDwoO26NWIDKae5lL02cy.jpg

아이와 남편이 영화 끝나고 올때까지
책도 보고...차도 마시고.

힐링힐링 제대로 하고 왔어요^^

KakaoTalk_Moim_4GpQviwBBnDwoO26NWIDKae5lLc8qS.jpg

Sort:  

힐링 제대로 하셨네요~~ㅎㅎ 저도 담에 비슷한데 지나가면 꼭 들러봐야겠어요!!
/ 다니의 뉴비 지원 프로젝트(2월 4주)

네^^ 댓글이 맨 위에 있어..지금에야 봤어요...힐링카페는 추천드려요..마사지 좋아하시면 자주 가시게 될지도 몰라요..ㅎㅎ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오우 절대적으로 저한테 필요한건데 아이를 맡기질 못해서 그림의 떡이네영 ㅜㅜ

팔로 꾹~💕

근처시면 제가 아이 봐드리고 싶어요..저희집은 엄마의 휴식이 곧 가정의 평화인거 같아요..ㅎㅎ

안마의자가 있는 까페는 들어봤는데 재미있네요 ㅎㅎ

한번 경험해보세요..차도 마시고 안마도 받고..가격대비 만족했어요^^

나도 힐링하러 가고싶다 ㅠ

힐링 힐링이 필요해..놀러온나^^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865.46
ETH 3258.03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