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들이장소추천:삼척 천년학 힐링타운

in #kr-funfun6 years ago

안녕하세요 벨라입니다~
이제는 날씨가 아침부터 햇볕이 따가워지고 있네요 외출할때 꼭 선크림이나 모자를 챙겨야할때인가봅니다.

날씨가 화창하고 더워지니 주말되면 아이들데리고 자주 나가게 되네요~
최근에 다녀온 곳인데 나들이 장소로 좋아서 추천합니다.
근처에 사시거나 인근으로 오시는분들도 방문해보시면 좋을 것같아요~

천년학힐링타운
주소: 주소:강원 삼척시 원덕읍 산양리 1367-3번지

IMG_8803.jpg

시원한 나무그늘에서 돗자리를 펴놓고 도시락을 까먹어도 좋구요~
아이들도 뛰어놀기 딱 좋습니다.

IMG_8804.jpg

힐링타운이라는 이름에 맞게 나무가 엄청 많답니다. 그리고 숲해설자님이 숲길을 같이 가며 해설도 해주시고
아이들이 좋아하는 조류체험장, 미니동물원, 인공폭포등이 있어 아이들이 지겹지않게 놀수도 있답니다.

IMG_8824.jpg

주차장이 외부에 있고 안쪽으로는 차량진입을 안하더라구요~
차가 없으니 아이들 풀어놓기 정말 좋더라구요~ 마음놓고 뛰어놀라고 그랬네요~

IMG_8821.jpg

주변을 조금만 돌면 꽃과 나무도 많구요~ 그리고 아이들은 아이들끼리 참 잘 노네요~
나들이 장소로 추천합니다~~^^

Sort:  

애들 풀어놓기 딱이다..ㅋㅋ완전 좋아보인다..

ㅇㅇ풀어놓고 우린놀면댐ㄱㄲ

분무기도 거기서 주나봐요.
아이들이 분무기 하나씩 들고 물놀이, 총싸움 놀이, 무지개 놀이 다양하게 할 수 있겠어요^^

ㅋ분무기는 친구네애든꺼였어요ㅋㅋ분무기하나로도 잘노는 아이들이네요ㅋ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108.48
ETH 3477.28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