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R-Funding) 보팅으로 기부하세요! ^ω^ 아이들이 그린 엽서 판매합니다!!

in #kr-funding7 years ago (edited)

정말 좋은일 하시네요. 저는 보팅으로 힘을 드릴수가 없어 지금까지 모인 스팀달러로 대신합니다. 아이들에게 작게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엽서는 마음만 받겠습니다.
그리고 아이들은 옆모습만 올려주신 점도 너무 감사드립니다.

Sort:  

보내주신 스팀달러 너무 감사합니다...소중히 모인 돈이기에 제가 의미있게 사용하겠습니다.
엽서는 거부 하셨지만 제가 뭐가 될지는 모르겠지만 꼭 답례는 하겠습니다 ^^!

저야말로 이렇게 나서서 좋은일 해주시니 너무 감사드립니다. 애들과 비슷한 또래의 딸아이가 있는 아빠로써 도저히 그냥 지나칠수 없었습니다. 편하고 부담스럽지 않은 방법으로 답례를 해주신다면 감사한 마음으로 받도록 하겠습니다^^
얼릉 고래가 되어서 이왕이면 더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이네요. 열심히 글 올려야겠어요 ㅎㅎ 자주 뵙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614.75
ETH 3444.80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