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jujinfarm 님의 스팀 로또의 합 맞추기에서 1등 했습니다. 펀딩에 전액 투척합니다!! ㅋㅋㅋㅋ아싸 신단다!!

in #kr-funding7 years ago (edited)

펀딩을 통해 많은 금액이 모금되었고 @jejujinfarm 님의 로또에 1등으로 당첨되는 행운까지!!!
겹경사 입니다!!! ㅋㅋㅋㅋㅋ
최근에 @jejujinfarm 님의 아나바다를 통해 어머니께 선물 할 옷까지 받았는데... 정말 행복한 일의 연속입니다. ㅠ0ㅠ
@jejujinfarm 님께 계속 받기만 하네요!
평생 운을 다 쓰는 기분이네요 ㅎㅎㅎㅎ

image

image

행운의 50SBD는 아이들을 위해 전액 기부하겠습니다!!

@sochul @vimva @segyepark @kkw @booja @successtrainer @neojew @oldstone @tommycoin @leesongyi @hansikhouse @rosaria @ghana531 님이 기부를 해주셨고 모인 금액은 놀랍게도....

무려 378.384 SBD입니다... 거기에 행운의 50SBD를 더하면 428.384 SBD가 되네요...!!
거기에 추가로 글 보상액이 더해질 예정이고요.
단 3일 만에 이런 일이 가능했던 건 아이들에게 도움을 주려는 여러분들의 선한 영향력 때문입니다.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며칠 동안 감사한 일만 한가득이네요...!!!

이제 환전을 해야하는데 만약 @leesunmoo 님이 이 글을 보신다면 제발 매도를 해주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하루 200스달이 제한이긴 하지만...특별히 선처를 부탁드립니다.

주말이지만 저는 출근합니다...잔업이 많아서..ㅠㅠ 월요일날 한가득 소통할께요!!!
모두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0^

P.S 혹시 스파 임대가 가능하신 분 계실까요...
50스달 정도 있습니다...저도 보팅으로 도움 주는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 )

Sort:  

와우~! 축하드립니다~!! 역시 좋은일에는 좋은일이 함께하는것 같습니다 ㅎ

더 도움을 줄수 있어 더 행복하네요. 감사합니다 ㅎㅎㅎ

정말 좋은일이 있었군요. 약소하나마 풀보팅하고 갈께요~

풀보팅이라니!!너무 감사합니다~!!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일을 많이 하시니 좋은 일도 생기시는 것 같아요~
요즘 스팀 가격 하락으로 보상이 줄다보니...저도 양껏 하지는 못하고 있어요~
스팀쳇으로 후원 하시는곳 주소 보내주세요~
제가 지금 비치타올을 팔고 있는데... 5개 정도 보내드릴께요~
애들 있는 곳에서는 많이 필요할 거예요~좀더 보내드리고 싶은데...저도 업체에 지불해야 할 금액이 커서 이번에는 이정도로 하고... 다음에 또 기회가 된다면 신경 써 볼께요~

아... 발송은 8월 10일 이후로해서 넉넉히 생각해 주셔야해요...
발송 된다면 공지해 드릴께요~

스팀챗으로 주소 남겼습니다. 저도 꼭 답례하겠습니다. 도와주시고 나눠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려요~!!!^^

스팀쳇 확인했어요~
전화번호도 남겨주세요^^

축하드립니다!! 좋은 일에는 좋은 일이 따르나봅니다.

겹경사가 일어나네요~!!감사해요^^

우와~~ 역시 좋은일 하시니 행운도 따르네요~ ^^ 얼마 되진읺아도 꾸준히 도울수 있었음 좋겠어요~ ^^

일회성보다는 지속적으로 도와주는게 가장 좋죠!!어떤 방법이 아이들에게 더 효과적일까 고민중이예요^^;

축하드립니다! 선한 영향력 인정합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함께 해서 즐겁습니다~^^

와 대박ㅋㅋㅋㅋㅋ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ㅋㅋㅋㅋ
더 보탤수 있어서 너무 기분 좋아요ㅋㅋㅋ

스팀을 이용한 로또? 같은 서비스들이 많이 늘고 있군요. ^^

가끔식 참여하는데 이렇게 당첨되고 기부금으로 같이 쓰이니 너무 기분 좋아요ㅋㅋ

축하드립니다!!
좋은 일하시는걸 하늘도 아셨나봅니다^^

좋은일이 쭉 이어져서 너무 기분좋네요!!
그리고 함께해서 더 의미있습니다~^^

안녕하세요 girina79님, 일요일 아침부터 참 훈훈한 소식입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더 보탤수 있어서 너무 기분 좋습니다.ㅎㅎ너무 감사합니다!!

와우 정말 멋진분이십니다. 스팀잇에 본받인야될분들이 있어서 너무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300.22
ETH 2638.09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