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 수 없는 유투브 알고리즘이 소개해준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fun4 years ago

알수없는 유투브 알고리즘이 소개해준

신명호는 놔두라고 ㅋㅋㅋㅋ

농구는 잘 몰라서 뭔가 했는데 농구 선수 신명호를 수비하지 말라고 감독들이 대놓고 말하네 ㅋㅋㅋ
농구는 저렇게 생방송으로 감독들 회의를 내보내는데 저게 방송에 탔나 보다.

신명호 선수는 지금 뭐하나 찾아보니 올해 은퇴 했다고... 근데 저렇게 구멍인데도 계속 주전에 뛴걸 보니 ㅋㅋㅋㅋ
역시 수비는 끝내주게 잘한다고 ㅋㅋ 저 영상 중 한 선수가 신명호 선수에게 패스하고 나서 세상 멸망한 듯 표정 짓는 장면이 나왔는데 ㅋㅋㅋㅋ

진짜 빵터졌다 ㅋㅋ 편집을 또 이렇게 해놓으니까 ㅋㅋㅋㅋ 웃음이 안 날 수가 없네 ㅋㅋㅋㅋ

그래도 신명호 선수를 마크를 잘 안해서 종종 3점 슛을 성공하긴 하는데... 그래도 성공률이 그닥 높질 않네 ㅠㅠ
아무튼 이제 코치선수로 나온다고 하니 ㅋㅋㅋ

왜 저 영상이 추천 영상(?)에 올라왔을까? ㅋㅋ 정말 알 수 없는 유투브 알고리즘이다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763.51
ETH 2579.20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