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절티사] 상대적이며 절대적인 Tworld 사전의 "이제는 없어진? Blue Crab"

in #kr-friendship6 years ago

[상대적이며 절대적인 Tworld 사전]
티월드_대문_2.jpg
안녕하세요, 이것 저것 제가 하고 싶은 이야기를 적는 @tworld 입니다.
대문을 만들어주신 leesongyi 작가님 너무 감사 드립니다!

딱 한번 가보았습니다.
이태원에 특이했던 해물찜?? 요리를 판매 하는 곳^^

음 머랄까.. 정말 편할 것 같은 직원???

테이블에 앉게 되면 주문을 하면 해물 껍데기 등을 담으라고 봉투를 하나 준다.
먹고 봉투에 버리면 그것만 치우면 되는 거였다..

2013-09-27 19.07.17.jpg

그리고 음식도 ... 봉투에 나온다 ^^;;;;
접시 등에 담겨 나오지 않아서 설거지 할 거리라고는 숟가락, 포크, 가위, 집게 등 밖에 없다.
2013-09-27 19.20.06.jpg

정말 직원들이 편할 수 있는 음식점 이였는데 ....
너무 편해서 없어진건지 ... ^^;;;

새로운 경험 이였던것 같다.
무언가 새로운 것을 시도 하고 만드는 것 ? 그리고 행동 방법의 고정 된 것을
바꾸는 건 쉽지 않은데...

새로운 무언 가를 만드는 것 ? 누군가에게 좋은 것이라고 인정 받는 창조?
정말 쉽지 않은 것 같다.

문뜩 무언가 새로운 것을 작성 하고 있는데...
예전에 갔던 곳이 생각나서 주저리 주저리 인데
정말 저런 생각을 했다는게 대단 하다고 생각 한다.

"The Avengers for STEEMIT" 캡틴 스티미안 @tworld 입니다.

tworld_follow_2.gif

Sort:  

Good post Continue to work! ** ohh yes stemians! do not forget ya Follow ** @gadisindo ** gallery Female Indonesia and make us proud of her beautiful woman Indonesia! and vote too yes THANK YOU**

ㅋㅋㅋㅋ 음식이 봉투에 나오다니... 이런곳은 처음보내요!
쓰레기 봉투 비용이 너무 많이들어서 없어진건가요? 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269.58
ETH 3204.67
USDT 1.00
SBD 4.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