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절티사] 상대적이며 절대적인 Tworld 사전의 "1,000 FOLLOW EVENT"

in #kr-friendship7 years ago

[상대적이며 절대적인 Tworld 사전]
티월드_대문_2.jpg
안녕하세요, 이것 저것 제가 하고 싶은 이야기를 적는 @tworld 입니다.
대문을 만들어주신 @leesongyi 작가님 너무 감사 드립니다!

벌써 Steemit을 시작 한지 ... 몇개월 ^^;;;
그리 길지 않은 시간이지만 정말 재미 있는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항상 재미 있게 이야기를 펼치고 있는 우리 모두에게 감사 합니다^^;;;
그러다보니... 어느덧 ^^ 많은 팔로우가 생겼네요.

그간 신규로 들어오시는 분들께 보팅과 팔로우를 하면서...
열심히 잘 정착하시고 좋은 정보와 글을 많이 나누어 주셨으면 하였으나....
Follow 를 확인하고 하다 보면 많은 분들이 오래전에 글을 올리시고 활동을 하지 않으시더라구요..

많이 안타깝습니다....

1,000 FOLLOW EVENT

그나 저나 저도 1,000 Follow 를 달성해서 오랜만에 이벤트를 하려고 합니다.
이벤트 상품은 다름 아닌 액션 캠 입니다 !!!

제가 쓰려고 생각을 했지만... 쓰지도 않고 해서 잘 사용 하실 분께 이벤트 상품으로
나눠 드리려고 합니다.

단 !! 몇가지 조건이 있습니다.

IMG_2962-tile.jpg

#1. 선정 방식
  • 네땡버의 사다리 타기로 진행 하겠습니다.
#2. 지원 방법
  • 보팅은 알아서 하고 싶은 만큼 리스팀도 하시고 싶으신데로
  • 단, 참여 합니다 라는 댓글은 꼭 !! 달아주세요.
#3. 신청 기한
  • 2월 21일 수요일 19:00 까지 !!!
  • 그 이후 신청 하신 분들은 .... 무효 !!!
#4. 당첨 되신 분께 부탁 !!
  • 사실 금액이 좀 나가기 때문에... 5SBD 를 전달 부탁 드립니다.
    많이 비싸지는 않습니다... ㅠ,.ㅠ 가격은 찾아보세요.....
  • 당첨 공지 후 12시간이 지나도 입금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다시 사다리 GO GO !!
#5. 당첨 되신 분은 저에게 !!
  • 당첨 되신분은 SteemChat "tworld" 또는 kakaoTalk "beomddu1233" 로 받으실 "주소 / 연락처 / 이름" 을 전달 해주시기 바랍니다.

많이들 참여 해주세요 !!

"The Avengers for STEEMIT" 캡틴 스티미안 @tworld 입니다.

tworld_follow_2.gif

Sort:  

와우 1000 !!! 축하드려요 ^^

감사합니다 annvely 님도 열심히 활동 하시니...
금방 되실 것 같습니다 !! ㅎ

1000팔로워라는 금자탑을 쌓으셨네요~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멋진 이벤트도 참여합니다^^

참여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ㅎ

헐 액션캠!
신청합니다!!!

그리고 1000팔로워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참여 감사합니다 ^^ 늦었지만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ㅎ

축하드립니다 저와함께 먼길을 걸어오신 티월드님!
저도 조심스레 참여해봅니다!!
보팅은 파워가 조금 충전된후에.. 하겠습니다ㅎㅎ

참여 감사합니다 !! 앞으로도 묵묵히 걸어 갈 예정입니다 !!

Nice blog.thanks for sharing with us.hope everyone will be like on this.keep it up.go ahead.keep sharing.

드디어 1000팔로워 돌파하셨군요!!!! 축하드립니다.

이벤트는 다른분께 양보할게욧!!!

gochuchamchi 님께는 먼가 다른 걸 하나 보내 드려야겠네요 ..
개인적으로 뵙고 싶은 분이기도 합니다 ^^ 감사합니다.

액션캠! 탐나요~♡ 진짜가지고싶었던건데 사다리타기 어떻게 하나요? 1000팔로우 축하드립니다 보팅도 하고 참여합니다

감사합니다 ^^ 사다리 타기는 제가 직접 인터넷 네땡의 사다리 타기 이용해서 진행 할 예정입니다 !!

1000팔로워 축하드립미당♥️
앞으로 행복하고 즐겁게...!!!

축하 감사합니다 !

헐!!
대박!!
나 액션캠 너무너무 갖고 싶었는데 ㅠ_ㅠ
동남아 여행을 일년에 최소 두번은 가는데 액션캠이 없어서 늘 물에서 노는 사진은 찍지를 못했습니다.
(여기서 왜 하소연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프로는 너무 비싸서 엄두를 못냈는데..
인비츠라는 아이도 있었군요!

감사합니다.

ㅎㅎ 하나 쓰시는 것도 나쁘지 않은 것 같습니다 !! ㅎㅎ
축하는... 안해주시네요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8
BTC 63597.74
ETH 2476.06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