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절티사] 상대적이며 절대적인 Tworld 사전의 지지리궁상 "너무 과장된 이야기지만 기분은 좋넹.."

in #kr-friendship7 years ago

[상대적이며 절대적인 Tworld 사전]
티월드_대문_2.jpg
안녕하세요, 이것 저것 제가 하고 싶은 이야기를 적는 @tworld 입니다.
대문을 만들어주신 @leesongyi 작가님 너무 감사 드립니다!

개인적으로 "T Times" 글 들을 많이 좋아 합니다.
좋은 내용도 많이 올라 오고, 박학다식하게 만들어 주는 글들이 많이 있습니다.
전체화면_2018__2__2__오후_3_25.png

너무나 많은 뉴스에 지친 분들을 위해

꼭 읽어야 할 지식

꼭 알아야 할 정보

꼭 느껴야 할 감동

내 삶을 바꿀 통찰

이라는 소개와 함께 올라 오는 글 !!

이 곳에 정말 기분좋은 글이 소개 되었습니다.
글은 바로 제목처럼 "원화 채굴 힘드시죠? 글을 써서 채굴하자!" 입니다.

원화 채굴 힘드시죠? 글을 써서 채굴하자! - T Times 2018-02-02 15-25-31.png

원화 채굴 힘드시죠? 글을 써서 채굴하자!

우리가 지금 하고 있는 Steemit에 대한 소개 입니다.
Blockchain 이 많이 알려지고, 암호화폐 를 얻기위한 행위를 채굴이라고 이야기를 하니 우리는 원화 채굴 회사를 다니면서 월급 받는 걸 돌려서 표현을 하는 말이 되었죠.

내용을 보면 Steemit의 간략한 설명이 되어 있습니다.
제목이 과장되어 있기는 하나, 열심히 글을 쓰고 컨텐츠를 만들어서 공유 하면
그게 암호화폐로 STEEM STEEM Dollar로 돌아 온다고 설명되어 지고 있죠.


"우리는 참여자에게 특정 활동을 하라, 하지 마라 말할 권한이 없다. 우리가 한 일은 단지 그들이 살아가는 생태계를 만들어준 것뿐이다."

  • ned

하지만 한가지 이야기가 설명되어 있지 않은 것 같습니다.

꾸준함 ...

Stemmit에서는 꾸준함이 필요합니다.
그냥 지금 당장 어떻게 해야지 라는 생각을 버려야 합니다.
그리고 아무것도 하지 않고 왜 나는 보팅을 못받아? 라고 이야기 하지 말아야 합니다.

저 글 내에서 알려 주듯이 "컨텐츠 제작자"는 누구나 될수 있지만
그게 아무 노력없이 오지는 않습니다.

우리 꾸준히 컨텐츠 제작을 해봅시다.

"The Avengers for STEEMIT" 캡틴 스티미안 @tworld 입니다.

tworld_follow_2.gif

Sort:  

공감합니다 월드님!
"꾸준함" 을 가지고 스팀잇을 즐겨야지요^^

오. 스팀잇 광고를 우연찮게 보게 되면 진짜 반가울 것 같아요!!!

이제 스팀잇 광고를 어렵지 않게 볼수 있는 세상이 온건가요!!! ^^

꾸준하게 화이팅팅팅 !!!!!

티월드님 이가 변했어요.. 고상한 말들을 해요,, 이런 분이 아니었는데 말이죠~ ^^

와 본격적으로 광고 하나요! 스팀잇이 더욱 번창하길 바라면 좋겠습니다 ^^

꾸준함을 가지고 하는 중입니다^~^/ 스팀잇 화이팅

스팀잇이 언론의 주목을 받고 있다는 것이 너무 행복합니다.

티월드님께 늘 배우게 되네요ㅎㅎ 저도 기사 읽었어요ㅎㅎ 왠지 반갑더라구요ㅋㅋ 꾸준함으로 다시한번 가즈아를 외쳐봅니다ㅜㅜㅋㅋ

Upvoted ☝ Have a great day!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0768.35
ETH 2411.12
USDT 1.00
SBD 2.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