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절티사] 상대적이며 절대적인 Tworld 사전의 지지리궁상 "몸관리를 꾸준히.."

in #kr-friendship7 years ago

[상대적이며 절대적인 Tworld 사전]
Calligraphy_2.png
안녕하세요, 이것 저것 제가 하고 싶은 이야기를 적는 @tworld 입니다.
대문을 만들어주신 sunshineyaya7 작가님 너무 감사 드립니다!

아이구.... 3월이고 ... 춘분인데 ... 하늘에서는 눈이 내려오네요 ;;;

IMG_3801.JPG

몸관리를 위해서 운동을 !!

이제는 아니 올해는 스트레스를 더 많이 받을 예정이기 때문에....
낮과 밤으로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좀 더 관리하고 좀더 건강하기 위해서 ..
이번주 들어서는 점심 시간에는 헬스장을 가고 저녁에는 취미로 즐기는 운동을 하고
하루 두번을 운동을 하다 보니... 몸이 ^^ 뻐근 하고 더 피로 한 듯한 건 왜일까요?

IMG_3927.JPG

머든 적당히 해야 하나 봅니다.
몇일 계속 운동을 하고 저녁에 하는 취미는 좀 더 잘 하려고 욕심 부려서 하다 보니... ^^
뻐근 뻐근 ~

오늘은 점심 식사를 하면서 회의를 진행 하고,
저녁에는 눈도 오고 춥고 .... 쉴까 싶은데 ^^ 또 운동 하러 가겠지요 ??

다들 건강을 잘 챙기시기 바랍니다.
아프면 본인만 손해고 병원 다니느라 돈들고 시간 들고 ... ^^

"The Avengers for STEEMIT" 캡틴 스티미안 @tworld 입니다.

tworld_follow_2.gif

Sort:  

헉.. 이날씨에도 골프치러 가신다니 ㄷㄷ 이런날에 드라이버 잘못돌리면 재앙이..... 찾아오더라구요.ㅠㅠㅋㅋㅋ

크하;;;;; 한동안 날씨가 그래도 나쁘지 않아서 계속 가서 똑딱이만 다시 하고 있었습니다 ^^;;;;

건강관리를 열심히 하시는군요! 저도 운동좀 해야하는데... 에구 귀찮아서~ㅋㅋㅋㅋ

건강 관리라기 보다는 ... 아프기 싫어서 ??? ㅎㅎㅎㅎㅎ

운동도 좋지만 컨디션에 무리가 가지 않도록 적당히 하는게 중요하겠죠.^^
날씨가 추우면 몸이 움츠러 들어서 더 힘들더라구요.
건강 조심하세요~

꾸준히 적당히가 중요한 것 같습니다 ^^.
올 한해는 아프지 않기를 바라면서 !!

저도 요새 바빠서 운동 못하다가, 어제 오랜만에 운동을 갔더니 재미가 붙어서 체육관에서 두시간을 스파링하고 놀아버렸습니다. 몸이 너무 뻐근하네요....

내일 다시 몸풀기 운동 하시면 되겠네요 ^^
안다치게 꾸준히 ... 스파링이라면 ... 설마 주짓수 ?? ㅎㅎ

네네 맞습니다.

정말 운동 많이 되는 것 같던데 ^^ ;;;
한번 배워보고 싶은 운동이긴 합니다 ! ㅎ

꽤 재밌는 운동이지요ㅎㅎ

운동의 사이클에 잘만 들어가면 운동에서 빠져나오기힘든데 그사이클에 들어가기는 더힘드네요.ㅋㅋ
모두 건강건강합시다.
tworld님의 골프실력은 어느정도세요?

ㅋ ;;;; 정말 못칩니다 ....
그냥 90대 초반 정도 치고 있습니다... ㅎㅎㅎ

그정도면 정말 못친다고하기에는.ㅋㅋ 종종 80대도 치실것 같은데.ㅋ

아니요 아니요 ... 절대 그렇지 않습니다.
한번도 80대를 쳐본적이 ... 없습니다....

저도 요즘들어 몸이 안좋아서 쉬었던 클라이밍을 다시 시작했더니
좋은거 같아요~ 운동 응원합니다^^

클라이밍 한번 해보고 싶은데 온몸을 다 쓰는 운동 갖던데 -0- ;;;

엄청 힘들어 보이더라구요 ㅎㅎㅎ

정말 아프면 나만 손해인거 잘 알면서
그렇게 운동하자 하면서 안하는 ㅠ_ㅠ

"당신은 히어로 입니다. 왜냐구요? 그렇게 오기 힘든 헬스장에 오셨으니까요."


저희 헬스장에 붙어 있는 문구 입니다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811.18
ETH 2610.29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