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사리아님 이벤트 후기(해피 발렌타인 데이 기념 이벤트)!!

in #kr-food6 years ago

오늘 로사리아님(@rosaria) 이벤트 선물이 도착했습니다. 처음에 제가 이벤트가 될 지 기대도 안해봤고...(뽑기운이 좋은 적이 없어요 ㅠ.ㅠ) 당첨되었다는 걸 알게 되었을 때 초콜릿과 관심을 주신다길래...자주 와 주시면 좋겠다라는 생각만 했었습니다.

IMG_2038.JPG

받아보니 생각보다 부피가 큰데??? 근데 들어보니 묵직하네??? 이거 뭐지??라는 느낌이 들고는 고개를 갸우뚱거렸습니다.
포장을 열어보니 종합선물세트네요...그것도 너무나도 정성스럽게 준비한 느낌이 팍팍 드는 것들로만 채워져있네요

IMG_2039.JPG
IMG_2040.JPG
IMG_2041.JPG
IMG_2042.JPGIMG_2043.JPG
IMG_2044.JPG

정말 감사하네요. 받아도 되는지 미안할 정도입니다....상자 속이 정성으로 가득 차 있었습니다. 정말 감사하고 또 감사합니다. 제가 받은 따뜻한 마음을 잘 간직하겠습니다. 그리고 어느 정도 준비가 되고 좀 더 성숙해졌을때 받은 것들을 또 다른 나눔으로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Sort:  

히히 울랄라님~~ 맘에 드셨다니 너무 너무 다행입니다~~ ^^ 어릴때 종합선물세트 받았던 기분을 되살려 봤는데 좋아해주시니 제가 더 기쁩니다~~ ^^ 이렇게 정성스런 후기까지 남겨주셔서 감사해요~~ 제가 오히려 울랄라님께 더 받는것같습니다~~ ^^ 즐건 주말 보내셔요~~ ^^

앗! 직접 방문하셔서 댓글까지....감사합니다. ^-^ 로사님 덕분에 한 주가 즐거웠답니다. 정말 감사해요!!!

받고 싶은 구성이네요~잘보고갑니다^^

네 미안스러울정도로 기분좋았습니다. ^-^! 스팀의 세계에 자꾸 빠지게 되네요. 방문해주셔서 감사해요

와 !! 축하드려요 ^^ 너무나도 귀엽고 감동스런 선물을 받으셨네요 ^^

네 정말 감사했습니다. ^-^ 어떻게 이 은혜를 갚을지 고민스럽네요...

우와~~
보기만해도 부럽네요^^
축하드립니다^^

네 감사합니다 ^-^!!~

우와 당첨 축하드려요! 진짜 정성을 한가득 담아 상자에 넣어 보내셨네요.^^
제가 좋아하는 초콜렛들이 쏙쏙~~ 울라라님 부러워요~>0<
올해 발렌타인은 마음이 두둑할것 같습니다!!^^

네 이미 마음이 가득 찼습니다. ㅋㅋㅋ 외롭지 않겠어요. 좋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

아 따뜻해;; 이런거 너무 신기해요!!

네 저도 이런 따스함을 나누고 싶네요. 어서 실력을 더 쌓아야겠어요 ^-^

로사님께 멋진 선물 받으셨네요~
구성이 정말 알찬걸요~^^
제가 괜시리 부럽네요~ㅎㅎ

구성도 알차고 사이사이에 정말 정성이 가득찬 것 같았습니다. 감동했어요 ㅠ.ㅠ

헐 완전 부럽네요...🤩

이런 이벤트가 있었다니 참가못해.아깝군요.ㅋ

축하드립니다.!!!ㅋ

넵 ^-^ 늘 감사합니다!!~

와 짱이네요!!

따뜻한 돗 스티밋..

네 저도 따뜻함을 나누어 줄 수 있는 스티미언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

우리 어릴때 종합선물세트 받으면 밤에 잠도 못잘 정도로 행복했는데..
간만에 칼로리만땅 초콜릿 드시고 행복을 느껴보세요..
로사리아님 정말 대박!!

정말 대단하신 분 같아요.ㅠ.ㅠ 이런 행운을 제가 받다니...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724.53
ETH 3071.11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