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글의만찬]깻잎을 라면속에 칼칼한 깻잎라면
가끔 칼칼한 맛이 땡길때가 있죠
얼마전에 저도 이상하게 칼칼시원한것이 땡겨서 편의점에
들어갔더니 좀 색다른것이 있어서 주워 왔습니다
CU에서 주워온 칼칼한 깻잎 라면
깻잎향이 들어있다니 뭔가 참신해!!
조리방법
뭐... 컵라면 이니깐 똑같습니다
구성을 봅시다
면과 분말스프 그리고 깻잎 블럭!..
응? 깻잎을 블럭으로?
요렇게 블럭으로 되어있네요 여러가지 후레이크를 아예 블럭으로 만들었나봅니다
레시피데로 요리완성!!!
발그레하니 수줍은듯한 모습 참 보기 좋네요 ㅎㅎ
한젓가락샷!! 맛있게 드세요
- 음.... 진짜 칼칼합니다
- 깻잎향은 그다지 많이 느껴지지 않습니다
매콤칼칼한 맛때문에 느낄겨를이 없네요 - 햇반하나 똭!!! 말아먹으면 좋을 그런 라면입니다
칼칼한것이 땡길때 강추해드립니다 ~~♡♡






페북에서 한참 핫하다고 해서
밑져야 본전~ 하는 마음으로 사먹었었는데 생각보다 취향저격 당해서 정말 맛있게 먹었던!
페북에서 벌써 한번 이슈였군요 ㅎㅎ
맛있는건 역시 ♡
회끈해보이네요
불날듯
보이시는 만큼 화끈합니다!!
회끈해보이네요
불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