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스받아서 돈 치킨에서 매운 카레치킨 먹방

in #kr-food6 years ago (edited)

오늘 수업하는데 아이들 너무 말안들어서 속상했어요. 언성도 올라가고 늦게오고 단어 외우기싫어서 과제 안해오고
성인도 때로는 외우기싫은데 학기초라 적응 해야하는 아이들 이해하지만 잔소리하니 말대꾸계속하고 대들고 .흑

(

아~ 싸우고 장난치고 저희아이들 이런적 없는데 부쩍 오늘 이러니 속상하고 스트레스 엄청받고 울고싶은데 수업은 해야하고.. 싸운아이들 화해시키고 수업들여보내고 나니

학부모님 영어 좀 더 잘해야한다고 전화오시고 지금도 그학생은 유창하게 잘하고 있는데 빡시게 시키라고 전화오시고 멘탈 지키기 어렵네요. 훅 정신이 한번 나갔왔네요.

사촌동생 알바하는 호프집에서 치맥 먹으니 스트레스 확 풀리네요.

Sort:  

치맥은 사랑입니다! 오늘 받으셨던 스트레스 펑펑 날리셨길!

혹시 위에 댓글에 송금해야하나요?

아니요! 어떤 분이 실제적으로 송금하셨는데, 스달 받은것보다 보낸것이 더 많다고하셨어요!

게다가 명성이 15이니.. 아마 다운보팅도 많이 당한 웹사이트라 사기 가능성도 있겠네요 ㅠ

헉 마스터키입력했는데

주소창이 steemit 인지 확인해보세요!

마스터키 입력하라해서했는데 바꾸었어요

깃발 눌렀어요

차단시키고 깃발누르고 했더니 주소고 뭐고 다날라갔네요

저런 피싱사이트 조심하세요! 요즘 steemit 링크가 아닌 sleemit 링크로 유도하는곳이 많아요. 심지어 스킨도 똑같아서.. 조심하세요 항상!

밤에 치킨보니 급 땡깁니다.... 역시 스트레스에는 치맥이죠!

^^치맥 매운맛이 좋네요


Exclusive 30 days free upvotes to your every new post. No need to send any kinds of steem or sbd its full free service. we have paid service too so please check them too. Active the free upvote service and learn more about it here : http://www.steemitfollowup.cf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0514.11
ETH 3335.86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