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창업하는 붕어빵만들기

in #kr-food6 years ago

안녕하세요?

제목만 보시고 들어오신 분들은 이게 도대체 무슨이야기냐..

하고 궁금하셔서 들어오신 분들이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ㅎㅎ

집에서 창업하는 붕어빵만들기??

저는 옛날에 성인이 되면 가장 해보고 싶었던 것이,

바로 붕어빵 창업이였습니다..

아직까지도 못해본게 한이 되어,

붕어빵 재료들을 사서 집에서 

한번 만들어보기로 했습니다!


나만의?? 붕어빵 만들기 (6마리분량)

재료 : 붕어빵 믹스, 머스타드커터믹스, 붕어빵 틀(가스렌지용 인터넷에서 구매했어요),종이컵


위 사진과 같이 준비해주세요!

그리고, 

붕어빵믹스는 종이컵으로 붕어빵믹스 2컵과 물 1컵 반을 같이 섞어줍니다.

이 섞어주는 과정을 사진으로 못 담았네요..ㅠ

그리고 심심할때 해먹을 수 있도록,

다이소에서 1000원에 파는 용기를 구매해서, 

안에다 내용물을 넣었습니다!! ㅎㅎ

이렇게 보관하니, 심심할때마다 해먹기 좋더라구요!


커스타드커터믹스를 종이컵에 한컵, 물 5/4컵을 넣어줍니다!

이 커스타드 커터믹스는 이정도만 만들어도 

붕어빵 한 20마리 이상은 만드실 수 있으세요!


커스타드 믹스는 저속으로 3분 저으신다음, 

고속으로 2분 저어야 완벽하대요! ㅎㅎ

틀에 식용유를 발라주고!

양면을 데워줍니다!! ㅎㅎ

바삭하게 굽기위해서! ㅎㅎ

어느정도 됬다 싶으면,

이렇게 넣고,

그리고 이 위에 붕어빵믹스로 또 덮어줍니다.

(사진이없네요..ㅠ)


요렇게,

완성!

생각보다, 사먹는 것처럼 바삭하지가 않았습니다.

하지만 사먹는 것과 맛은 똑같아요!! ㅎㅎ

심심할때마다 하나씩 구워먹으면 맛있네요 ㅋㅋ

이것들 사고나서 하루에 한번씩 붕어빵먹어요~~ ㅋㅋ

여러분도 한번 도전해보세요! ㅎㅎ

Sort:  

직접해보셨다니 대단하시네요ㅎㅎㅎ
나중에 한번 얻어먹고 싶네요ㅋㅋ

하하ㅋㅋㅋ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택배 보내드릴께요 붕어빵만들어서..ㅋㅋㅋㅋ

오 ㅋㅋ 저런 도구가 따로 있었네요~!
집안에서 쉽게 할수있는걸 보니 뭔가 신기하네요 ㅎㅎ

저도 핸드폰으로 보다가 질렀습니다..
14000원에.. ㅎㅎㅋㅋ

와!!!진짜 대박이군요!!!
붕어빵틀은 어떻게 하나 싶었는데 이런게 다 있군요!!!😀
진짜 신기합니다..ㅋ왠지 저도 이거 지를듯 싶네요 ㅋ

근데... 막상 사고나니.. 잘 안해먹게되네여.. 이상하네요 ㅋㅋㅋ

헣....붕어빵 진짜 좋아하는데 틀 하나 사서 맨날 해먹고 싶네요ㅠ팔로우하고가요~

넵~ 자주 소통해요~~ ㅎㅎ

맛있겠다! 그저 바라만 봅니다..집에서 요리해먹어본적이 없어서요ㅋㅋㅋ

정말 쉽습니다. 한번 도전해보세요 ㅋㅋㅎㅎ

안되요~
통팥이 없자나요~
붕어빵에 통팥이 없으면 반칙이자나요 ㅠ
팔로우 하고 가요 ㅎㅎ^^

아.. 통팥이 없어서...
이게 매일 해먹기가 ...
벌써 질려버렷어요 ㅋㅋㅋㅋ 통팥을 안먹어서 글쿠낭..ㅋㅋ

일단, 저 붕어빵 도구를 구해야겠군요.
붕어빵 도구 구매 좌표 좀 부탁드립니다 :)

좌표라.. 여기에다 올려도 될지...ㅋㅋㅋ
네이버에 붕어빵틀이라고 치면 나올껍니다 12,000원짜리 ㅎㅎㅋㅋ

우와 맛있겠다!!! ㅋㅋㅋㅋ 붕어빵 틀이 거즘 포켓몬스터에 나오는 잉어킹 같네요 ㅋㅋㅋ

붕어빵틀은 귀여워요 ㅋㅋㅎㅎ

아 붕어빵 땡긴다 댓글보니까 ㅋㅋㅋ 붕어빵 먹고싶네요 ㅠㅠ 이제 겨울도 다 가고 붕어빵의 계절도 지나갔는디 ㅠㅠ

아 저거 몰드 쇼핑하다가 본거같은데 ㅋㅋㅋ생각보다 퀄리티가 괜찮은데요??? 한 번씩 해먹어도 재밌을 것 같아요 ㅋㅋㅋㅋ

강추입니다! 한번 도전해보세요..
다만 쉽게 질린다는 단점!!! ㅎㅎㅋㅋㅋ

붕어빵 모두가 좋아하는 간식이죠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2991.12
ETH 2685.43
USDT 1.00
SBD 2.55